LIVE

알림
0

[기만 주의] 배그 현질 1도 없이 이번 전리품 메인 다 떴네요

퀘이사존 전하지못한편지
0 1524

2024.12.12 21:24

댓글: 0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배그 프레임 해결.. 1

퀘이사존 11m22전역
335 12-17
0 사이다

옥토패스 트래블러 1,2가 서로 스토리가 이어지는 작품인가요? 3

퀘이사존 yababiko
2.5k 12-17
1 질문

V-sync, G-sync에 대한 질문 2

퀘이사존 7000
1.6k 12-16
0 질문

스팀 상점 깨짐 현상에 대해 질문드립니다.

퀘이사존 user_1019481
463 12-16
0 질문

사이버펑크 2077 cpu 많이쓰는 그래픽설정이 따로 있나요? 1

퀘이사존 user_1017491
634 12-16
1 잡담

이 맛에 모드질 합니다 3

퀘이사존 Stone1004
581 12-16
0 잡담

롤 프레임 1400

퀘이사존 user_658659
249 12-16
1 잡담

사양이 높은 게임이 나왔네요 12

퀘이사존 金太正
1.8k 12-16
1 사이다

13700kf 4080 4k 배그 가능할까요 ? 6

퀘이사존 행복전도사
532 12-16
0 잡담

아이스본 하시는 분 계실까요 ㅎㅎ 3

퀘이사존 사사공
395 12-16
0 질문

컴퓨터 사양 질문이 있습니다! 1

퀘이사존 user_1015377
250 12-16
2 질문

배그하는데 렉이 나오는데 부족한게 있을까요?? 5

퀘이사존 user_1019407
367 12-16
0 질문

배틀 그라운드 하는데 잔렉이 많은것같습니다 3

퀘이사존 user_994759
334 12-16
1 사이다

저지 아이즈 질문 3

퀘이사존 남세피
815 12-16
1 질문

배그 9600X RTX3080 그래픽카드 로드율 질문 1

퀘이사존 it돌이
943 12-16
0 사이다

드래곤즈 도그마2 4K 그래픽 최적설정 도움부탁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막쳐묵스
1.8k 12-16
1 질문

본체 윙~~소리 4

퀘이사존 user_1019285
762 12-16
1 질문

이정도면 스토커2 중옵 되나요?? 2

퀘이사존 Jontan
670 12-16
0 잡담

엘든링 오랜만에 했는데 재밌네용 ㅋㅋ 5

퀘이사존 yababiko
845 12-16
0 질문

안녕하세요 컴맹인데 도와주십시요 ..ㅠ 23

퀘이사존 이웃집나피리
390 12-16
0 질문

poe2 / 멈춤 / 도와주세요 /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. 7

퀘이사존 김브레드
8.8k 12-15
1 잡담

poe2 다이렉트11로 하니까 프레임 훨씬 안정적이네요... 4

퀘이사존 user_1019169
3.9k 12-15
0 사이다

인디아나존스 그레이트서클 사양 질문 7

퀘이사존 컁컁무
693 12-15
0 질문

로아 프레임 관련 질문 1

퀘이사존 user_1019194
293 12-15
1 사이다

플라이디지 apex4 썸스틱 고장 관련 조언 8

퀘이사존 sugi0lover
1.7k 12-15
1 잡담

패스 오브 엑자일2 플레이 소감 11

퀘이사존 모라카노
2.6k 12-15
0 질문

god of war 튕김 현상 도와주세요. 7

퀘이사존 user_1019144
363 12-15
0 사이다

얼마 전에 헤드셋을 샀는데 마이크에 헤드셋 소리가 섞여 들어가요. 2

퀘이사존 Stealthboy
316 12-15
3 질문

Fc25 스터터링 미치겠네요 8

퀘이사존 user_1019101
4.4k 12-15
1 사이다

엔비디아 그래픽카드 구매시 게임 코드 여러 개 등록 방법 문의드립니다 3

퀘이사존 방귀대장
755 12-15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