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배그 shift win s로 부분캡쳐누르면 바탕화면 나가지는 증상 ㅠㅠ

퀘이사존 나만고먐미멊머
3 3277

2025.01.09 08:02

댓글: 3

스팀/PC게임 게시판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라이젠 5600에 4060글카 쓰는데 배그 프레임 관해서 물어봅니다ㅠㅠ 1

퀘이사존 user_1028926
1.6k 01-18
0 질문

특정게임 실행시 다른 드라이브가 풀로드됩니다...

퀘이사존 장덕팔
226 01-18
2 잡담

카잔... 올해도 국산 게임의 질주는 계속됩니다. 4

퀘이사존 디아볼릭
748 01-18
0 질문

3D MARK DEMO 무한로딩 3

퀘이사존 user_974979
906 01-18
1 정보

진삼 오리진 32:9 및 컷신 프레임 제한 fix 나왔네요. 2

퀘이사존 난감해요
1.8k 01-18
0 질문

QHD로스트아크 프레임, 그래픽카드 로드율 질문

퀘이사존 컴퓨터유치원꽃님반
429 01-18
1 질문

로스트아크만 하면 컴퓨터가 다운됩니다 .. 13

퀘이사존 user_1028836
617 01-18
2 질문

신화오공 스팀판 네이버 17000원 26000원 사도 되나요? 9

퀘이사존 상실의시대
1.3k 01-18
0 질문

고오쓰가 엄청 끊기네요;;..

퀘이사존 마상혁
324 01-18
0 질문

GTA5 프레임드랍 *다른글꺼 거의다 해봤어요

퀘이사존 ㅇ멍게ㅇ
366 01-18
0 질문

스팀 피파23하는데 화면 꺼지고 재부팅해요... 뭐가 문제인가요 1

퀘이사존 user_937843
227 01-18
0 질문

타르코프 중에 컴퓨터 재부팅됨

퀘이사존 하랄랄
450 01-17
2 잡담

카잔 데모 잠깐 돌려봤습니다. 3

퀘이사존 난감해요
1k 01-17
0 질문

혹시 스카이림 프레임 제한 해제법 아시는 분 계신가요 8

퀘이사존 시즈나랑
3.5k 01-17
0 질문

모니터 바꿨는데 특정 게임이 갑자기 안될수도 있나요? 7

퀘이사존 비커비
330 01-17
0 잡담

게임 영상을 참고하려고 유튜브를 볼 때

퀘이사존 金太正
207 01-17
0 질문

[몬헌와일즈 사양] 질문있어요. 8

퀘이사존 나는유저입니다
627 01-17
0 사이다

진삼오리진... 4

퀘이사존 user_1028565
727 01-17
2 정보

몬스터 헌터 와일즈 그라비모스 토벌영상 올라왔네요 7

퀘이사존 부족한컴덕
789 01-17
0 사이다

배그 3060ti에 추천해주실 Cpu있나요? 4

퀘이사존 user_674714
696 01-17
70 정보

제가 30프레임이 더 좋을 수도 있다고 생각이 바뀐 이유 96

퀘이사존 아이엔에프피
8.7k 01-17
4 정보

금일부터 '퍼스트 버서커 카잔' 무료 데모 플레이 가능합니다. 5

퀘이사존 백통
959 01-17
0 질문

파판14 프레임드랍이 심한데 해결법 없을까요? 4

퀘이사존 user_948076
4.1k 01-16
2 잡담

다음주 파판7리버스 나오기전에 오랜만에 리메이크 한바퀴 돌렸습니다. 6

퀘이사존 Clarmang
901 01-16
1 정보

한글 패치 | 에이지 오브 다크니스: 파이널 스탠드, 신비로운 휴게소 1

퀘이사존 QM중독
6.4k 01-16
3 사이다

스팀에 듀얼센스 무선 아직 안되나요? 21

퀘이사존 기린아
3.8k 01-16
3 질문

RSR+AFMF2 동시에 사용하면 13

퀘이사존 user_981878
1k 01-16
0 잡담

인피니티 니키 메인퀘 돌면서 찍은 스샷

퀘이사존 user_600927
626 01-16
0 질문

게임 실행 하면 프레임드랍 1

퀘이사존 user_1014635
299 01-16
0 질문

롤토체스 화면 끊김 및 프레임 드랍 1

퀘이사존 별또응별
2.6k 01-16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