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3

몬헌하기 힘드네요

퀘이사존 PerfectBlue
3 800

2025.03.13 21:07

댓글: 3

스팀/PC게임 게시판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질문

DLSS를 끄면 그래픽이 더 선명해지나요? 12

퀘이사존 user_1025525
6.9k 03-13
0 질문

플스로 하기 아까운 pc게임 있을까요? 4

퀘이사존 퀘이사아에
694 03-13
0 사이다

몬헌 와일즈때문에 부품업글하려구하는데 질문합니다 4

퀘이사존 neoplez
285 03-13
0 질문

Rx580 8g 렉이 심해요 도와주세요(알리x) 6

퀘이사존 user_1049893
735 03-13
0 질문

배그 장비 질문 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목포허니펀치
466 03-12
2 질문

고스트 쓰시마 할만한가요? 12

퀘이사존 컴알못못임
767 03-12
0 질문

몬헌 엑박패드 질문좀 드려봅니다. 13

퀘이사존 나또왔네
1.1k 03-12
0 질문

갑자기 배그 프레임 드랍이 심해진 이유가.. 뭘까요 2

퀘이사존 alsrb64
335 03-12
1 질문

엑스박스 컨트롤러 유선 깜빡임 문제 아시는 분? ㅠ 3

퀘이사존 user_1048443
457 03-12
0 사이다

와일즈 오버레이 모드 오류 해결부탁드려요 ㅠ 4

퀘이사존 바코아스
1.6k 03-12
3 잡담

인조이(inZOI) 사양 나왔습니다 4

퀘이사존 구독
1.1k 03-12
0 질문

에이지오브엠파이어는 도시 건설 및 개척 시뮬레이션 게임 축제때 할인하나요?? 6

퀘이사존 user빛이있으라
441 03-12
3 사이다

몬헌 마을렉이 심한데 뭐가 문제일까요? 12

퀘이사존 자캐
1.1k 03-12
0 질문

7950x3d 코어파킹 질문이예용 1

퀘이사존 user_868138
464 03-12
0 질문

혹시 인디아나존스 4k 돌리시는분 계실가요? 7

퀘이사존 young3290
829 03-12
0 질문

노트북으로 몬헌 하시는분 혹시 이런 증상 있으신가요? 2

퀘이사존 쩝쩝쩝쩝쩝쩝쩝쩝쩝쩝쩝쩝쩝쩝쩝
415 03-12
1 잡담

몬헌 와일즈 그래픽 깨짐현상 생겼네요 12

퀘이사존 땡뿌
5.6k 03-12
3 잡담

스토커2 은근 그래픽 좋네요 7

퀘이사존 후루룩짭짭님
549 03-12
0 잡담

1060으로 할만한 게임 추천좀해주세요 8

퀘이사존 user_1046454
739 03-12
1 질문

몬헌 와일즈 도와주세욧 4

퀘이사존 FE아니면안삼
585 03-12
1 질문

게임 도중 스터터링, 프레임드랍 살려주세요 ㅜㅜ 24

퀘이사존 user_1045168
4k 03-12
0 질문

라데온7700XT 로스트아크 스터터링 문제 질문 2

퀘이사존 해좌
927 03-12
0 질문

몬헌 와일즈 dlss+fsr fg vs 듀얼오리 1

퀘이사존 제노바
2.1k 03-11
0 질문

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업뎃 이후 롤이 계속 튕겨요 2

퀘이사존 드앙
356 03-11
0 질문

맥미니에 맞는 게임 있나요? 2

퀘이사존 user_781374
723 03-11
0 질문

배그 하위 1%프레임 해결부탁드립니다 2

퀘이사존 4090오우너
872 03-11
0 사이다

안녕하세요 도움부탁드립니다... 4

퀘이사존 민홍련
235 03-11
0 사이다

듀얼센스 스팀 포르자 호라이즌 5 4

퀘이사존 user_952365
2.9k 03-11
0 사이다

몬헌 고해상도팩 차이 18

퀘이사존 지온스
1.9k 03-11
0 질문

와일즈 4080 사양 질문있습니다 5

퀘이사존 user_1049427
376 03-11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