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5600-7600, 7500F-7600, 7500F-9060XT 비교

퀘이사존 user_1079192
4 661

2025.07.09 14:09

댓글: 4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스팀 fps표시기능 정상작동이 아닌 거 같아서요 7

퀘이사존 케이사손
770 07-10
1 잡담

여름에 어울리는 서늘한 ost 갓 라이브입니다 2

퀘이사존 잉드만1
468 07-10
1 질문

배그 프레임 4

퀘이사존 user_1072344
429 07-10
0 질문

헤드셋이 이상합니다....

퀘이사존 user_1079431
350 07-10
1 사이다

9800x3d 5080쓰는데 최저프레임이 들쭉날쭉합니다. 18

퀘이사존 컴첨사보는컴앗못
1.8k 07-10
0 질문

9800x3d + msi5090 suprim 인데 게임이 자꾸 팅기고 안되는게있어요 3

퀘이사존 꼬마큄
473 07-10
0 질문

디아 8계정 접속시 cpu 사용율이 튀는데요(수정 사진추가) 7

퀘이사존 나도조립박사가되고싶다
490 07-10
1 사이다

4K 배틀그라운드 질문 6

퀘이사존 s2ok
428 07-10
2 잡담

간만에 콘솔 30FPS로 100시간 했더니. 4

퀘이사존 난감해요
864 07-09
0 잡담

레데리3 개발한다는 걸 봤는데 1

퀘이사존 냉면오이빼고
451 07-09
0 사이다

컴잘알님들 도와주세요 rtx 5080 발로란트 프레임 질문 2

퀘이사존 user_1079356
812 07-09
5 잡담

핫딜에 올라왔던 듀얼센스 받았습니다 11

퀘이사존 GQuuuuuuX
3.1k 07-09
0 질문

엑박 게임패스 질문드립니다 1

퀘이사존 user_915396
690 07-09
0 질문

7800x3d 5090 아스트랄 질문 드립니다 1

퀘이사존 user_1079345
392 07-09
0 사이다

아 이번에 컴을 새로장만했는데요 배그하는데 랙이ㅠㅠ 4

퀘이사존 user_1060892
516 07-09
0 질문

이 사양에 발로 프레임 정상인가요 2

퀘이사존 iSEEe
691 07-09
0 질문

사운드블라스터G5 1

퀘이사존 1박2일무한도전
430 07-09
0 잡담

게임 유통방법과 법률에 변화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 3

퀘이사존 애니와모모
291 07-09
0 사이다

5600-7600, 7500F-7600, 7500F-9060XT 비교 4

퀘이사존 user_1079192
661 07-09
1 잡담

둠 닼에이지 재미있네요!게임환경 올려봅니다 5

퀘이사존 영원한10번
516 07-09
0 질문

컴린이) 배그 돌아가는 사양 1

퀘이사존 user_1079198
544 07-09
0 질문

스팀 게임 프리징 현상 관련해서 여쭤봅니다. 7

퀘이사존 user_1079185
1.5k 07-09
1 사이다

amd 그래픽카드 문제일까요? 12

퀘이사존 배가고팡
706 07-09
0 질문

팰월드 하는데 자꾸 끊기는데 왜그럴까요? 1

퀘이사존 소하컴린
474 07-08
2 정보

혹시 듀얼센스 엣지 쓰시는 분들이라면... 25

퀘이사존 Na2fstudio
2.1k 07-08
0 질문

컴퓨터 고수분들 도와주세요 6

퀘이사존 컴린이12341
471 07-08
0 질문

벤치마크 영상과 사양과 너무 달라요 4

퀘이사존 user_1079071
529 07-08
0 정보

한글 패치 | REPO 포함 11개 게임

퀘이사존 QM중독
1.2k 07-08
0 질문

고수 형님들의 고견을 여쭙습니다.(라스트 오브 어스1) 3

퀘이사존 user_1079076
449 07-08
5 정보

네이버 멤버십 게임패스 ㄷㄷ 15

퀘이사존 퀘이사아에
4.6k 07-08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