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1

783d + 4080 32gb 붉은사막 옵션 프레임?

퀘이사존 재미없는사람
6 975

2026.03.17 13:09

댓글: 6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5 잡담

붉은사막 기대만큼 잘 나오진 못했네요 29

퀘이사존 고양씨
5.5k 03-19
3 정보

붉은사막 엠바고 해제됫네요. 6

퀘이사존 나나나데
1.3k 03-19
0 잡담

nc 게임인 타임테이커즈가 벌써 평가가 박하던데.. 1

퀘이사존 user_902449
8.5k 03-19
0 정보

붉은사막 치지직 드롭스가 떳네요

퀘이사존 아싸라비야
718 03-19
1 질문

붉은사막 amd 리워드 코드 등록문의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SGOON
1.1k 03-18
0 질문

QHD 게임 관련 질문 2

퀘이사존 user_1131239
400 03-18
0 질문

프레임이 한번씩 100 초반까지 내려가요

퀘이사존 맨토우
318 03-18
0 질문

듀얼 모니터 질문 1

퀘이사존 컴퓨터장인호소인
315 03-18
0 질문

사양은괜찮은데 가끔씩 두두둑 소리들리면서

퀘이사존 트롤부기
286 03-18
0 잡담

붉은사막 리딤코드를 사고싶네요..ㅠ.ㅠ 10

퀘이사존 가출한총각
2.8k 03-18
0 잡담

PC 붉은 사막 스틸북 패키지 재고 하나 줏었습니다 ㅋㅋ

퀘이사존 동키치
1.6k 03-18
0 정보

2025년 중국/인도 제외 글로벌 pc게임 플탐 점유율 순위라군요 3

퀘이사존 cxd
497 03-18
0 잡담

붉은 사막 준비 완료 4

퀘이사존 Dimitrescu
733 03-18
5 잡담

개인적으로 현존 최강 그래픽 구간 top3 8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5.2k 03-18
3 잡담

붉은 사막 AMD 리워드도 지금 받을 수 있네요. 5

퀘이사존 Erfs001
873 03-18
23 잡담

붉은사막은 전세계 동시발매인데.... 17

퀘이사존 악법도법인가
3.9k 03-18
0 질문

블리자드 배틀코인을 결제 했는데 사용 대기가 되어 있어요ㅠㅠ

퀘이사존 곰돌이링
1.1k 03-18
0 질문

붉은사막 그래픽 업데이트 하나요? 2

퀘이사존 정보줍줍
588 03-18
0 사이다

cpu 구매하면서 함께 받은 붉은사막 번들 쿠폰은 2

퀘이사존 소우로
814 03-18
2 잡담

킹덤컴2 재밌다고 하길래 해봤는데 7

퀘이사존 하료쵸
858 03-18
0 정보

붉은사막 설치되네요. 3

퀘이사존 user_706124
820 03-18
0 질문

듀얼모니터 obs 녹화 사용시에 마이크로 스터터링이 생깁니다

퀘이사존 user_1096098
397 03-18
0 질문

배틀그라운드 스터터링? 끊김현상 도와주세요 24

퀘이사존 user_1130555
621 03-18
1 잡담

붉은사막 디렉터 sns 방금 떴네요 ㄷㄷㄷ 5

퀘이사존 하루한끼
1.4k 03-18
0 사이다

한 반달 정도 쓰다가 생각나서 3d mark 돌렸는데.... 4

퀘이사존 user_1105345
430 03-18
0 질문

컴잘알 선생님등 살려주세요 1

퀘이사존 user_1130612
299 03-18
1 잡담

그래도 데스 스트랜딩 2 pc 판에 ray tracing이 들어오네요. 5

퀘이사존 난감해요
1k 03-17
3 정보

고스트 오브 쓰시마 후기 (스포 포함) 15

퀘이사존 user_1028405
988 03-17
1 잡담

레퀴엠 엔딩 봤는데 좀 아쉽네요(스포x) 13

퀘이사존 600W
808 03-17
0 질문

배그 평균 프레임 질문드립니다...!

퀘이사존 user_1131004
424 03-17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