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3

고스트 오브 쓰시마 후기 (스포 포함)

퀘이사존 user_1028405
15 1092

2026.03.17 22:32

댓글: 15

스팀/PC게임 게시판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컴잘알 선생님등 살려주세요 1

퀘이사존 user_1130612
301 03-18
1 잡담

그래도 데스 스트랜딩 2 pc 판에 ray tracing이 들어오네요. 5

퀘이사존 난감해요
1k 03-17
3 정보

고스트 오브 쓰시마 후기 (스포 포함) 15

퀘이사존 user_1028405
1.1k 03-17
1 잡담

레퀴엠 엔딩 봤는데 좀 아쉽네요(스포x) 13

퀘이사존 600W
815 03-17
0 질문

배그 평균 프레임 질문드립니다...!

퀘이사존 user_1131004
433 03-17
0 잡담

[붉은 사막]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예구분들 코드 풀렸군요 1

퀘이사존 무념난
997 03-17
0 질문

아이온2 저성능 그래픽 최적화 질문

퀘이사존 user_1132770
6.3k 03-17
0 잡담

개인적으로 dlss5 + 패스트레이싱 지원할꺼라고 보는 게임 2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728 03-17
0 질문

크루세이더 킹즈3 버그 도와주세요

퀘이사존 user_1132720
289 03-17
0 잡담

붉은사막 빨리나왔으면 좋겠네요 1

퀘이사존 영뽀
662 03-17
0 질문

Pc 모니터를 바꾸고 나서 스듀가 이상해요

퀘이사존 user_1132705
317 03-17
0 잡담

인텍 유통 그래픽카드 바하 리딤코드 관련..

퀘이사존 평강희망
312 03-17
1 질문

783d + 4080 32gb 붉은사막 옵션 프레임? 6

퀘이사존 재미없는사람
979 03-17
0 질문

오버워치 등 게임 프레임드랍 2

퀘이사존 user_1121630
402 03-17
1 잡담

dlss 5 또다시 혁신 ?? 타업체는 따라하기 바쁨 ㅋㅋ 4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942 03-17
0 사이다

AMD 리딤코드 바하 9 레퀴엠 받으신분 질문이요 5

퀘이사존 user_587073
612 03-17
1 잡담

인왕3 드디어 엔딩 봤네요 1

퀘이사존 user_776376
1.2k 03-16
1 잡담

바하 레퀴엄 "광기" 엔딩! 이걸 어케 깨라고?! 6

퀘이사존 홍실짱
820 03-16
3 잡담

붉은 사막이 곧 나옵니다. 7

퀘이사존 난감해요
1.2k 03-16
1 잡담

붉사 예구했습니다. 1

퀘이사존 푸른별찌
374 03-16
0 질문

이 스펙으로 붉은사막 어느정도 옵션까지 될까요? 1

퀘이사존 etoNyxeS
698 03-16
2 잡담

킹덤컴1 빡쳐서 삭제했습니다. (쿠네쉬ㅡ ㅡ) 19

퀘이사존 BrotherLouie
795 03-16
0 질문

롤 프레임

퀘이사존 user_796553
322 03-16
3 잡담

붉은 사막은 90점의 벽을 넘을 수 있을까?? 21

퀘이사존 동키치
1.8k 03-16
2 잡담

Doom 다크에이지 강추네요!! 5

퀘이사존 쉐도우유나
627 03-16
2 잡담

바이오하자드 레퀴엠 너무 무섭네요. 12

퀘이사존 user_1043592
1.8k 03-16
0 질문

아이온2 5090 / 4k / 240hz 그래픽 세팅 질문 3

퀘이사존 user_990389
6.4k 03-16
0 질문

윈도우 10에서 11로 변경 후 프레임 하락

퀘이사존 user_1121046
426 03-16
7 잡담

붉은사막 생각보다 사양 높을 수도(디지털 파운더리 영상보고) 21

퀘이사존 풀로드
3.7k 03-16
14 잡담

붉은 사막 예약구매 다들 하셨을까요? ㄷㄷ 44

퀘이사존 세이아나
4.7k 03-16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