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배틀그라운드 스터터링? 끊김현상 도와주세요

퀘이사존 user_1130555
24 632

2026.03.18 04:23

관련태그

  • #배틀그라운드
  • #배그
  • #스터터링
  • #렉
  • #끊김현상

댓글: 24

스팀/PC게임 게시판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3 잡담

과금없는 손맛 RPG 11

퀘이사존 쿠팡사존
1.4k 03-23
0 질문

붉은사막 환불도 안되고 일요일날 완전 똥개 훈련했네요 ... 6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1.3k 03-23
2 잡담

어제 애니참 운좋게 2번 먹었네요 14

퀘이사존 날으는돈카츠
501 03-23
4 정보

붉은사막 AI 사용에 관한 사과문 10

퀘이사존 흑토백토
5.1k 03-23
0 질문

사양은 괜찮은거같은데 롤 교전할때 랙걸리고 gpu,cpu사용률 낮은게 정상인가요 1

퀘이사존 user_1133727
380 03-22
2 사이다

붉은사막 코드 애즈락9070xt꺼 구매해도 XFX 글카로 등록가능한가요? 2

퀘이사존 amator
546 03-22
1 질문

붉은사막 그래픽 진짜 나만 이상한거 같네요... 5

퀘이사존 -856
2k 03-22
0 사이다

게임 프로모션 이게 맞나요? 3

퀘이사존 Koranii
452 03-22
0 사이다

리딤 코드 거래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. 5

퀘이사존 SuTory
566 03-22
14 잡담

붉은사막 스팀 평가 언어별로 보고 느낀점 35

퀘이사존 난전체주의가싫어요
6.4k 03-22
1 잡담

뒤늦은 라오어1 엔딩 소감 13

퀘이사존 GG2
597 03-22
1 질문

pc게임은 두개 돌릴 수가 없나요?? 8

퀘이사존 user_1069006
769 03-22
1 잡담

붉은사막 블라인드 글들을 보면 제작진들 게임을 바라보는 시야가 상당히 의문스럽네요

퀘이사존 user_915396
997 03-22
0 사이다

스팀판 데스스트렌딩2 랙이 심하게 걸리는데 원래 그런가요? 13

퀘이사존 Na2fstudio
1.3k 03-22
0 질문

스팀판 데스스트렌딩2 렉이 심하게 걸리는데 원래 그런가요? 8

퀘이사존 Na2fstudio
690 03-22
1 사이다

붉은사막 최신 공지 조작부분포함 3

퀘이사존 에레미엘
992 03-22
0 질문

인왕2? 3? 어떤걸 해야할까요? 6

퀘이사존 user_1133162
658 03-22
0 사이다

검은신화오공 하려고하는데요 컴퓨터업글해서 질문드립니다 4

퀘이사존 Legatotoen
405 03-22
0 잡담

바하 레퀴엠 샀는데.. 6

퀘이사존 최적화강박증
674 03-22
0 사이다

9800x 5080으로 윈10 사용하시나요? 7

퀘이사존 Koranii
492 03-22
0 사이다

유독 명조에서 간간히 크래시 나는데 왜 이럴까요? 8

퀘이사존 user_1099030
446 03-22
0 질문

4090 레이리컨스트럭션 설정시 화면깨짐 발생

퀘이사존 한스터
589 03-22
0 사이다

둠 다크에이지는 전작 이터널 안해봐도 될라나요? 3

퀘이사존 ajoucap
594 03-22
1 질문

스팀겜 추천 부탁드려요. 20

퀘이사존 user_1133162
666 03-22
0 질문

붉사)레이 리컨드럭션만쓰면 멈춤문제 2

퀘이사존 아기손
520 03-22
2 잡담

붉은사막 20시간 13

퀘이사존 악법도법인가
2.2k 03-22
1 질문

붉은사막 DLSS FG 설정이 안되요 1

퀘이사존 user_761347
982 03-22
0 사이다

듀얼센스 pc 사용시 패드스피커 문제. 10

퀘이사존 McCat
593 03-22
3 정보

붉은사막 공지 떴네요 10

퀘이사존 아인영
1.9k 03-22
0 질문

붉은사막 5090환경에서 글카 로드율이 잘 안나옵니다.

퀘이사존 영원한10번
558 03-22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