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저만 윈도우 + 쉬프트 + S 캡쳐가 안먹나요?

퀘이사존 user_1083588
1 428

2026.03.19 18:39

관련태그

  • #캡쳐

댓글: 1

스팀/PC게임 게시판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잡담

붉은사막 그냥 저냥 할만하네요. 13

퀘이사존 RoseWoo
3.6k 03-20
2 잡담

붉은사막 평가 '복합적' 시작... 6

퀘이사존 sycamore
1.2k 03-20
3 잡담

붉은사막 LOD 는 확실히 좋네요 2

퀘이사존 FOXTAIL
1.3k 03-20
2 잡담

확실히 스팀이 최고!!입니다. 9

퀘이사존 평강희망
1.1k 03-20
1 질문

붉은사막 수직동기화

퀘이사존 하료쵸
2.2k 03-20
1 질문

마소 pc 붉은사막 실행 되십니까?

퀘이사존 DewiAngel
631 03-20
1 잡담

붉은 사막 5070ti로는 좀 빡세네요. 2

퀘이사존 user_1100209
3.3k 03-20
1 질문

디아2 하실때 룬파밍 보통 어디서하시나요? 16

퀘이사존 날으는돈카츠
913 03-20
0 잡담

붉은사막 키보드 단축키는 상당히 잘 구성했네요??

퀘이사존 FOXTAIL
6.6k 03-20
2 잡담

드디어 만난 붉은사막 클리프 2

퀘이사존 FOXTAIL
919 03-20
1 잡담

붉은사막 5090 은 알아서 시네마틱이군요 5

퀘이사존 FOXTAIL
1.1k 03-20
0 사이다

붉사 처음 화면에서 시작 불가능한 분 없나요? 2

퀘이사존 소우로
714 03-20
0 잡담

붉은 사막 데이원 패치 93기가... 9

퀘이사존 FOXTAIL
1.2k 03-20
0 잡담

DS2 레이트레이싱 반사는 문제가 있음. 6

퀘이사존 난감해요
956 03-20
5 정보

스팀 봄할인 시작이네요. 16

퀘이사존 나나나데
2k 03-20
1 사이다

도와주세요.. 배그만 하면 컴퓨터가 드드드드 거리면서 강제로 멈추고 종료됩니다 2

퀘이사존 user_1133196
396 03-20
0 잡담

붉은사막이 기대가 큰 만큼 오만짤들이 다나오네요 3

퀘이사존 부족한컴덕
1.4k 03-20
4 잡담

7만원으로 붉은 사막 사는것보다 라스트오브어스2 리마스터 사는게 나을것 같은데 11

퀘이사존 세라
1.3k 03-19
0 질문

그래픽문제 문의드려봅니다...ㅠㅠㅠ

퀘이사존 FLitz
278 03-19
0 질문

배그 240프레임 가능한가요 5

퀘이사존 alucard123
416 03-19
1 사이다

어크 섀도우즈 할만한가요? 17

퀘이사존 user_1109960
603 03-19
0 질문

RR 그래픽설정? 권장 스펙이 어느정도죠?(붉은사막) 4

퀘이사존 user_1133162
1.3k 03-19
0 질문

게임구매시 질문드려요 4

퀘이사존 bcy0801
349 03-19
6 잡담

여기는 그래도 붉은사막 관련 글이 정상적이네요 11

퀘이사존 컴보이
3.1k 03-19
0 질문

듀얼센스로 PC스팀 게임 문제 1

퀘이사존 zunyaaa
589 03-19
6 잡담

붉은사막 후기 요약하면 7

퀘이사존 컴보이
6.6k 03-19
0 질문

내일 붉은사막 데이원 패치 용량은 어느정도 될까요? 3

퀘이사존 user_587073
794 03-19
2 잡담

로블록스 99밤 아시는 분들 있을까요 2

퀘이사존 EnergyStar7
320 03-19
1 잡담

하루만에 붉사 코드 가격이 많이 떨어졌군요 3

퀘이사존 hsn
1k 03-19
0 질문

저만 윈도우 + 쉬프트 + S 캡쳐가 안먹나요? 1

퀘이사존 user_1083588
428 03-19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