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1

헬다2는 정말 닉시스가 멱살잡고 끌고가네 ...

퀘이사존 ReLU
2 538

2026.05.22 12:48

댓글: 2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질문

스팀 가을 할인 게임 추천 부탁드려요 14

퀘이사존 꽈쨈
910 10-01
0 질문

게임 플레이가 안됩니다 살려주세요 1

퀘이사존 user_1087469
239 10-01
1 잡담

원티드 데드 (스팀 할인해서 한번 해봤습니다..) 2

퀘이사존 뒤를보아요
414 10-01
0 잡담

타이탄 퀘스트 챕터2 1

퀘이사존 ReLU
395 10-01
0 질문

팔얼블2 구매 기념 스파이더맨 게임 추천해주세요 5

퀘이사존 user_738972
419 10-01
0 질문

몬헌 중 화면 꺼짐 6

퀘이사존 user_1062479
406 10-01
0 사이다

DLSS 켜면 잔상생기는거 어떻게 해결할 수 있나요? 5

퀘이사존 카뉘
2.6k 10-01
1 질문

배그할때 cpu 병목현상으로 프레임 드랍되는데.. 2

퀘이사존 user_699800
296 10-01
3 잡담

사힐 f도 하드웨어 루멘 켜면, 보더랜드랑 마찬가지네요. 12

퀘이사존 난감해요
784 10-01
1 잡담

요즘 아무도 안 하는!! Hell is Us - 소감 8

퀘이사존 모라카노
782 10-01
0 질문

좌측통행 운전게임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? 8

퀘이사존 제로맛
519 10-01
0 질문

월탱 할 수 있을까? 2

퀘이사존 user_1096906
273 10-01
0 질문

게임하면 뚝뚝 끊김 6

퀘이사존 ssm101209
422 09-30
0 질문

배그 컴꺼짐 증상 제발 살려주세요 2

퀘이사존 딸기초코
342 09-30
0 질문

배틀그라운드 튕김 현상 제발 도와주세요 ㅠㅠ 1

퀘이사존 컴맹이1
376 09-30
0 잡담

나중에 컴 바꾸고는 싶은데 1

퀘이사존 쥬뗌
232 09-30
0 사이다

33 원정대 글카 사양 질문 2

퀘이사존 blue2024
498 09-30
2 잡담

스텔라 블레이드 해볼까 고민중이네요 10

퀘이사존 별빛나라
671 09-30
3 잡담

두통이.. 도망쳐야 해... 3

퀘이사존 로롱
510 09-30
1 잡담

스팀 가을 세일 지름 이야기 및 여러잡담(잡담 많음) 7

퀘이사존 겜비디아
778 09-30
0 잡담

스틸라이징보다 평가가 나쁘다니.. 4

퀘이사존 키에른
461 09-30
1 질문

저는 에이펙스 레전드를 할 수 없는걸까요? 15

퀘이사존 에펙좋아하는컴린이
422 09-30
1 사이다

4650g 사용중인데 배그(옵션타협해서) 글카 추천해주세요. 7

퀘이사존 user_1019144
280 09-30
0 사이다

배그 렌더링 크기 높이면 멀리있는적 더 잘보이나요? 4

퀘이사존 user_1091877
2.3k 09-30
2 정보

스텔라블레이드 진엔딩 에필로그가 바뀌었네요? 4

퀘이사존 나나나데
1.5k 09-30
1 사이다

배그 프레임 질문... 8

퀘이사존 zhoon
363 09-30
1 잡담

스파이더맨2 사양 엄청 먹네요... 5

퀘이사존 coma14
1.1k 09-30
6 잡담

사일런트힐 F - 2회차 엔딩후기 1

퀘이사존 비소리
3.4k 09-30
0 잡담

실크송 진입준비가 되었네요 1

퀘이사존 개미지옥
300 09-30
0 질문

좀 오래된 게임을 돌릴 때 팬 돌아가는 소리가 커지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6

퀘이사존 user_1096707
472 09-30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