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3

올든에라 재밌네요.

퀘이사존 조립분해하자
9 526

2026.05.26 19:22

댓글: 9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잡담

스타필드 디테일 미쳤네요 ㄷㄷㄷㄷ 2

퀘이사존 동키치
1.4k 10-08
1 질문

배그나 FPS 게임 하면 프레임 저하 3

퀘이사존 Devilgoo
585 10-08
1 잡담

메타포 저정도 점수는 조금 의외네요 2

퀘이사존 NYXNYX
1.7k 10-08
0 잡담

(스팀 추천) 스뽜~~~~~룽끠 뚜~~~!!! 2

퀘이사존 하늘의선율
372 10-08
0 질문

게임하는데 자꾸 팅기네요 왜 그럴까요..? 2

퀘이사존 근덕이
358 10-08
0 잡담

레데리2 스토리 잡담 ㅎㅎ 7

퀘이사존 뽀롱
652 10-08
0 잡담

UMPC 아야네오 에어 프로 괜찮네요~!!

퀘이사존 동키치
2.7k 10-08
0 정보

한글 패치 | 노 아임 낫 어 휴먼, 사일런트 힐: 홈커밍, 천명기어: 귀도

퀘이사존 QM중독
1.7k 10-08
2 잡담

코만도스 신작 데모가 나왔네요 5

퀘이사존 George
1.1k 10-08
4 잡담

신작 드래곤볼 스파킹! 제로 해보고 왔습니다. 8

퀘이사존 [NERO]
3.7k 10-08
0 질문

배틀넷은 업데이트할때 CPU를 왜이리많이쓰나요? 6

퀘이사존 비밀해적
796 10-08
0 질문

철권8 1.08 버젼을 해보고 있는데...RageArt(필살기)가 안되요... 8

퀘이사존 우리집
667 10-08
1 사이다

입문작 추천 해주세요(용과같이 / 페르소나) 12

퀘이사존 남세피
2.2k 10-08
1 잡담

매년 새 게임 출시하는 콜옵... 1

퀘이사존 비밀해적
397 10-08
1 잡담

디아블로4 확장팩 증오의그릇 이놈! 11

퀘이사존 퀘변띠
1.2k 10-08
0 사이다

스팀 선물받은 게임 어드밴스드 엑세스는 11

퀘이사존 user_762950
882 10-08
0 질문

4090으로 사이버펑크 플레이하시는 분들께 질문 드립니다 7

퀘이사존 Stone1004
1.8k 10-08
0 질문

앨런 웨이크 2 최종본 (뉴게임 +) 에서 뮤지컬 챕터, 도움 부탁드립니다.

퀘이사존 선한이웃
1.6k 10-08
0 잡담

사일런트힐2 리메이크 테스트 해봤습니다.

퀘이사존 김다깡
856 10-08
0 질문

싸일런트힐2 리메이크 qhd 해상도에서 3090 프레임 2

퀘이사존 manan57
728 10-08
0 질문

도와주세요.. 게임 그래픽 부분 떨림 현상 6

퀘이사존 베테레스
558 10-08
2 잡담

퀘존엔 디아4 좋게 말해준사람 많았지만 9

퀘이사존 비밀해적
980 10-08
2 사이다

좀비게임 추천 부탁 드립니다 7

퀘이사존 아무생각없이사는중
706 10-07
0 질문

사펑 그래픽 설정 2

퀘이사존 7000
898 10-07
0 질문

배그 프레임이 갑자기 떨어졌어요 ㅠㅠ

퀘이사존 user_838554
447 10-07
0 질문

롤 프리징 현상 때문에 미치겠습니다 2

퀘이사존 user_962164
524 10-07
0 질문

스팀 사용 초짜인데요 2

퀘이사존 음식은간이자감
583 10-07
0 사이다

문득 궁금해진건데 4k에서 fsr성능모드와 qhd네이티브로 돌리는것 뭐가 좋을까요? 2

퀘이사존 ggdahlia1
660 10-07
0 사이다

롤 방송을 해보고 싶은데 지금 컴으로도 방송이 가능할까요? 4

퀘이사존 강성호날두
312 10-07
0 사이다

프레임 잘 아시는 분 있나요? 3

퀘이사존 user_842702
478 10-07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