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2

데더다DLC 가격 떳네요

퀘이사존 보들레르
4 862

2026.06.12 21:38

댓글: 4

스팀/PC게임 게시판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고사양 게임만 키면 다른게 다 버벅 거리는데 정상인가요? 2

퀘이사존 레몬그래에엡
389 09-22
0 질문

배그 할려고 하는데 이거 괜찮은건가요? 2

퀘이사존 Megas
359 09-22
0 질문

4080super 로아 프레임 질문

퀘이사존 김태수222
671 09-22
0 사이다

롤 프레임이 계속 떨어집니다. 4

퀘이사존 user_907091
535 09-22
1 질문

PC 상양에 비해 fps 가 안뽑힙니다. 도와주세요 25

퀘이사존 CKTㅡCubekill
1k 09-22
3 정보

갓옵 라그나로크 패치됐네요 드디어 9

퀘이사존 시즈나랑
7.1k 09-22
0 질문

발로 하는데 1

퀘이사존 user_893480
284 09-21
0 사이다

롤 마우스 움직일때 프레임 드랍 2

퀘이사존 경미지
6.8k 09-21
0 잡담

초반스토리 일단 재미가 있군요

퀘이사존 지금이에요
743 09-21
0 질문

5600x 3070ti 32G 배그프레임 질문 1

퀘이사존 user_996430
903 09-21
1 질문

데바데 r5 5600 + 1660 렉걸릴 사양일까요 1

퀘이사존 Howard
515 09-21
0 질문

디아블로4는 디아3보단 그림 괜찮나요? 8

퀘이사존 우리집
1.1k 09-21
1 질문

배그할때 인벤토리열때,파밍할때만 렉걸리는 현상 1

퀘이사존 쌍문동BNF
4.1k 09-21
3 잡담

겜할 맛 나네요(42C4 + 라그나로크) 4

퀘이사존 불꽃정대만
2.5k 09-21
6 정보

콘코드 내부고발자 왈 (개발비만 4억 달러) 12

퀘이사존 Flare346
2k 09-21
2 질문

PC에서 듀얼센스 추천하시나요?? 26

퀘이사존 user_996112
23.6k 09-21
2 잡담

오공 재미있게 하신분들은 인왕2 추천 3

퀘이사존 야코n멍멍n하쿠
1.6k 09-21
0 사이다

컴퓨터 산지 10일정도 됐습니다. 질문이 있어요.. 12

퀘이사존 user_996283
903 09-21
0 질문

3050 ti laptop에서 철권 8 잘 돌아가나요? 2

퀘이사존 user_996279
905 09-21
0 잡담

갓오브워 라그나로크 못하는중... 4

퀘이사존 아르바사
1.5k 09-21
0 잡담

FC25 프리시즌 시작

퀘이사존 카산드라
1.5k 09-21
2 질문

갓옵 라그나로크 FG 적용 저만 안되나요? 8

퀘이사존 시즈나랑
1.7k 09-21
2 잡담

사람취향 정말 다 다르네요 겜 추천받습니다 ! 9

퀘이사존 야자나무
938 09-21
1 사이다

도트?픽셀? 게임 추천 부탁드려요!! 7

퀘이사존 뿌꾸오리
889 09-21
0 사이다

롤 프레임드랍 18

퀘이사존 패패패패
765 09-21
0 사이다

검은사막 .paz 파일 손상이 계속 발생하는데요 2

퀘이사존 옐루
787 09-20
0 질문

AMD 번들 리워드에 스팀계정 두개 가능한가요?

퀘이사존 user_898957
448 09-20
0 질문

특정게임 인게임 보이스 사용시 게임사운드 끊킴현상

퀘이사존 노트북유저
226 09-20
1 질문

배그 프레임 컴잘알 분들 제발 도와주세요 4

퀘이사존 user_959066
355 09-20
0 질문

8bitdo 쓰는중인데 다른 컨트롤러도 추천 부탁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user_522213
906 09-20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