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배그 컴 업그레이드 질문

퀘이사존 ㄹㄹ
6 340

2026.06.13 15:34

댓글: 6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잡담

33 원정대 혼자서 끙끙대다가

퀘이사존 데우지
570 09-27
0 질문

사블 x g5 소프트웨어 없어졌나요? 2

퀘이사존 user_1096190
270 09-27
0 사이다

싸이버펑크와 PC 사양 5

퀘이사존 악쇼
404 09-27
0 질문

고사양컴퓨터 낮은 그래픽카드사용률때문에 프레임 안 나올때 질문입니다 1

퀘이사존 user_1095966
282 09-27
0 질문

오버워치 하는데 자꾸 컴퓨터가 멈춥니다. 1

퀘이사존 레이잭
259 09-27
0 질문

배그하는데 버벅거려요. 4

퀘이사존 user_1096122
241 09-27
0 질문

컴 잘알 형님들 제발 도와주세요 (롤키씹힘버그) 1

퀘이사존 user_1096107
771 09-26
2 잡담

스블 vs 사펑 (추천 부탁드립니다) 15

퀘이사존 매앵고
655 09-26
0 사이다

롤,오버워치 스터터링 때문에 고민입니다 5

퀘이사존 user_1096098
888 09-26
0 질문

FC26 게임 선수구매 질문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뮤매나
364 09-26
0 사이다

사일런트힐 신작 재밌나요? 4

퀘이사존 별빛나라
464 09-26
0 질문

컴잘알 행님들 헬프좀요

퀘이사존 user_1092763
172 09-26
0 사이다

그래서 언제 하나요? 3

퀘이사존 abcbmaster
626 09-26
0 사이다

대기화면 깨짐현상 글카 5090 4

퀘이사존 user_1084224
416 09-26
1 사이다

obs 롤 녹화도중에 녹화 끊김 4

퀘이사존 유넌
241 09-26
0 잡담

포르자 호라이즌 6 내년 출시군요. 9

퀘이사존 하늘의선율
998 09-26
0 사이다

롤 렉 좀 심하게 걸리네요 18

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
1.1k 09-26
0 잡담

사힐 f도 역시 무섭긴 하네요. 3

퀘이사존 난감해요
734 09-26
0 사이다

Gta5 드라이버업뎃 안하면 이제 못하나요? 1

퀘이사존 user__507160
445 09-26
0 질문

로스트아크시 화면이 멈추거나 팅깁니다..

퀘이사존 user_868773
458 09-26
0 질문

컴퓨터 사양은 좋은데 게임이 부드럽지않고 글픽카드 사용률이 너무 낮습니다 2

퀘이사존 user_1095966
354 09-26
0 사이다

갓오브워 hdr 자동적용 8

퀘이사존 볼프강미터마이어
503 09-26
0 사이다

여러분은 어떤 모니터를 추천하시나요?(급함) 12

퀘이사존 강남콩
1k 09-26
0 질문

다잉라이트 더비스트 프레임 2

퀘이사존 user_404370
677 09-25
0 잡담

[스포] 라오어2 전투는 정말 재미있었고 공포 요소는 무서웠습니다 ㄷㄷㄷ 27

퀘이사존 디지구로털단지
997 09-25
0 사이다

혹시 여기에 디스코드 인원 모집 게시글 올려도 될까요? 2

퀘이사존 Leo3236
215 09-25
0 사이다

배그사양확인좀부탁드려요 프레임드랍 2

퀘이사존 user_1095818
268 09-25
0 질문

사이버펑크 옵션설정좀 도와주세요~

퀘이사존 user_626541
316 09-25
12 잡담

HDR써보니 신세계네요. 52

퀘이사존 박김례
4.4k 09-25
0 정보

더 큐브 세이브어스 담달에 체험판 열림

퀘이사존 user_1069006
209 09-25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