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배그 컴 업그레이드 질문

퀘이사존 ㄹㄹ
6 431

2026.06.13 15:34

댓글: 6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게임이 자꾸 튕기고 멈추는데 어떻게 해결하나요...?? 1

퀘이사존 user_1090653
278 08-31
0 잡담

에픽 무료게임

퀘이사존 키키이쁘다
482 08-30
0 질문

poe2 210기가에서 설치 후 용량 0바이트 .. 해결 좀 도와주세요 2

퀘이사존 wine0319
1.6k 08-30
0 질문

7800x3d 5070 배그 fhd qhd 프레임 문의 3

퀘이사존 user_1090584
1.4k 08-30
3 잡담

[워썬더] 요즘 주행 중인 기갑차량들.. 5

퀘이사존 세이아나
760 08-30
0 잡담

앞으로 진행할 게임 예상?

퀘이사존 하늘의선율
334 08-30
0 사이다

스텔라블레이드 그래픽좀 봐주세요 8

퀘이사존 보들레르
1.6k 08-30
0 잡담

콜 오브 듀티 : 모던 워페어 2 후기 7

퀘이사존 user_1028405
587 08-30
0 질문

안녕하세요 게임 용량 ? 컴퓨터 용량? 에 대해서 질문좀요 1

퀘이사존 wine0319
225 08-30
0 질문

마피아1 데피니티브 벤치마크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?

퀘이사존 별말
141 08-30
0 질문

디스코드 상대말에 배그 사운드 줄어듬 3

퀘이사존 user_1088989
518 08-30
0 정보

패스오브엑자일2(POE2)새 리그 및 3일 무료플레이 2

퀘이사존 승길씨
715 08-30
0 사이다

배틀필드가 콜오브듀티보다 재밌어요? 15

퀘이사존 성남까치
573 08-30
0 질문

컴퓨터 부품 업그레이드를 했는데 배그가 너무 끊겨요ㅠㅠ 11

퀘이사존 user_1090481
387 08-30
0 질문

게임렉.. 뭐가 문제인지를 못 찾겠어요 ㅠ 2

퀘이사존 user_1090471
232 08-30
1 잡담

스텔라 블레이드 엘베 탈 준비 완료.. 2

퀘이사존 하늘의선율
488 08-29
0 질문

배그하다가 듀얼모니터가 신호없음 절전모드 들어갑니다 3

퀘이사존 user_1090441
382 08-29
11 잡담

스텔라 블레이드 엄청 나네요...ㄷㄷ 17

퀘이사존 user_1078245
49.2k 08-29
0 질문

배그 블루스크린, 크래시 오류 질문 있습니다. 5

퀘이사존 user_381207
247 08-29
0 질문

피파를 켜고 다른게임을 하니 심각하게 끊깁니다 ㅠㅠ 2

퀘이사존 user_1085817
238 08-29
0 잡담

(캔) 별샘 뭡니까..(완료..)

퀘이사존 하늘의선율
274 08-29
0 질문

게임할때 팅기는 현상 질문 1

퀘이사존 바퀴타니
211 08-29
0 잡담

저는 실크송을 2년 3개월을 기다렸습니다. 3

퀘이사존 보들레르
499 08-29
0 질문

포르자호라이즌4 호환성?

퀘이사존 가시방석
226 08-29
0 잡담

시노비 복수의 참격 진짜 재미있습니다!!

퀘이사존 안철용
707 08-29
0 질문

사펑 모드 사용중

퀘이사존 user_1040671
244 08-29
2 잡담

로스트 소울 어사이드 PC 3

퀘이사존 무념난
542 08-29
0 사이다

스텔라 블레이드 제대로 즐길라면? 5

퀘이사존 Totti
745 08-29
9 정보

APEX 5 열흘 사용기 18

퀘이사존 백통
19.4k 08-29
0 질문

도와주세요 1

퀘이사존 user_1035537
169 08-29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