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배그 컴 업그레이드 질문

퀘이사존 ㄹㄹ
6 405

2026.06.13 15:34

댓글: 6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9700x + 4070ti 게임 렉 2

퀘이사존 user_1024526
336 08-24
0 질문

배그 렉이 심해요 9600x , 5060 2

퀘이사존 호야다
1.4k 08-24
1 잡담

클레르 옵스퀴르 : 33 원정대 후기 15

퀘이사존 user_1028405
2.8k 08-24
0 질문

사양은 되는데 배그가 렉이 걸려 안돌아갑니다 부탁드릴게요 3

퀘이사존 user_1089130
501 08-24
1 사이다

NET Framework3.5업데이트라면서 겜이 안켜지는데 3

퀘이사존 가디언
447 08-24
0 질문

없애는 법 좀 알려주세요 3

퀘이사존 user_1021916
312 08-23
0 질문

Gta5 pc 모니터 확장 방법 1

퀘이사존 가스검침원
259 08-23
0 잡담

라스트 에폭 시즌3 티라노 대리고 다니기~ 2

퀘이사존 뒤를보아요
521 08-23
0 질문

게임 설치 관련해서 뭐좀 여쭙고싶습니다 2

퀘이사존 떡국떡국
243 08-23
1 잡담

사이버펑크 2077 3회차 매우 어려움 좌절..ㄷㄷ 4

퀘이사존 FOXTAIL
1.4k 08-23
0 질문

질문)디바이스가 제거되었거나 드라이버문제가 발생햇습니다. 해당 에러로 인해 게임을 종료합니다. 2

퀘이사존 user_1089002
1k 08-23
0 잡담

8K에서 100프레임 넘는 게임이 있다? 5

퀘이사존 동키치
1.2k 08-23
3 정보

오공 d3d 에러 드디어 해결했네요.. 8

퀘이사존 Arahan
1.6k 08-23
0 질문

카카오배그 실행오류및 마우스키먹음 질문있어요 1

퀘이사존 듀담
340 08-23
0 질문

게임 인조이 관련 사양 질문입니다

퀘이사존 두빈
438 08-23
0 사이다

게임 2개가 동시 실행이안되서 질문드립니다 9

퀘이사존 user_1088968
839 08-23
0 질문

GPU 에러

퀘이사존 user_1087554
448 08-23
0 질문

종합적인 질문입니다! 3

퀘이사존 user_1082984
181 08-23
0 질문

롤하는데 프레임이 너무 안나오는거 같아요 1

퀘이사존 user_1088925
420 08-23
1 사이다

배그 렉, 그래픽설정, NVIDIA설정 13

퀘이사존 user_1088917
667 08-23
0 질문

9070xt 레식 하는데 문제 없나요 ? 2

퀘이사존 user_870911
344 08-23
0 질문

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즈 종료 시 마다 나오는 DX12 에러 문 6

퀘이사존 Bartman
570 08-23
0 질문

전체화면 으로 하면 끊김 현상이 생겨요 ..ㅠ

퀘이사존 user_940674
294 08-23
0 사이다

지금 사양에서 FHD, QHD 고민입니다... 7

퀘이사존 user_790539
399 08-23
2 사이다

오늘 배틀그라운드 부가티 뽑기 했는데 못만드네요 ㅜㅜ 3

퀘이사존 핑크PANDA
2.4k 08-22
1 질문

게임패드 같은 모델 2개 붙이면 충돌 날까요? 2

퀘이사존 아칸다칸디
314 08-22
1 정보

베일가드가 드디어 게임패스에 나옵니다! 8월 2차 게임패스! 6

퀘이사존 동키치
1.6k 08-22
1 질문

워썬더 하시는 분 계실까요? 3

퀘이사존 세이아나
515 08-22
1 사이다

검은오공,, 관련 질문드립니다. (듀얼 모니터) 8

퀘이사존 쓰리별tm
334 08-22
2 질문

배틀필드 캠페인 이정도면 가능할까요 ?? 5

퀘이사존 user_1080335
313 08-22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