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배그 컴 업그레이드 질문

퀘이사존 ㄹㄹ
6 435

2026.06.13 15:34

댓글: 6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질문

포맷 후 프레임 드랍이 미치겠습니다 ㅋㅋㅋ 6

퀘이사존 흐이잉
696 08-06
0 질문

사양에 맞지 않는 배그 프레임 4

퀘이사존 user_1085248
341 08-06
0 질문

마비노기 모바일 플레이 시 극심한 프레임 저하로 질문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user_1074530
518 08-06
0 질문

앨런웨이크2 질문있습니다~! 4

퀘이사존 gtx107000
317 08-06
0 잡담

피의거짓 4

퀘이사존 쌈바쑈
547 08-05
0 잡담

같은 게임 여름 실내온도 차이로 인한 글카 온도 차이! 1

퀘이사존 무념난
526 08-05
0 잡담

스텔라 블레이드 하드모드 개방해줘서..

퀘이사존 하늘의선율
1.1k 08-05
0 질문

사펑 mfg 설정시 화면 색감이 이상해져요 2

퀘이사존 user_1073558
365 08-05
1 질문

이 사양으로 FHD 발로란트 240 방어 되나요? 3

퀘이사존 저성능콤푸타
868 08-05
0 사이다

게임을 키고 유튜브를 보면 화면이 깨져요 ㅠㅠ 2

퀘이사존 메실차
324 08-05
0 질문

호이4 실행 중 자꾸 크래쉬가 나네요

퀘이사존 user_1085185
716 08-05
1 질문

안녕하십니까 선생님들 모니터 질문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user_892154
251 08-05
0 사이다

9600x 9070xt 사이버펑크 세팅 이거 맞나요? 2

퀘이사존 지생
2k 08-05
1 질문

로스트아크 프레임 저하 해결방법 요청 3

퀘이사존 쿠키슈
321 08-05
1 정보

한글 패치 | 황천 마작 포함 5개 게임

퀘이사존 QM중독
872 08-05
1 사이다

옥토패스 트래블러 같은 픽셀(도트)게임 추천좀 해주세요~ 13

퀘이사존 쿠쿠당당
663 08-05
3 잡담

명말 1회차 진엔딩봤습니다. 2회차 가야죠! 7

퀘이사존 BABJom
590 08-05
0 잡담

생존크래프팅 명작 그라운디드2 재밌네요~!!

퀘이사존 동키치
1.7k 08-05
1 사이다

몬헌 와일즈 너무 어렵네요 다른 쉬운 게임 없나요? 18

퀘이사존 성남까치
787 08-05
1 질문

배그 프레임이 사양에 비해 낮은 느낌이에요 6

퀘이사존 로날동
437 08-05
0 사이다

배그하는데 버벅거려요... 6

퀘이사존 염겨7
403 08-05
1 사이다

헬다이버즈2 fps 정상 맞나요? 3

퀘이사존 냐하오
1k 08-04
0 질문

사펑 화면 색감이 이상하게 나와요 ㅠㅠ 1

퀘이사존 user_1073558
410 08-04
0 질문

증폭기 추천 받습니다. 2

퀘이사존 user_1085022
389 08-04
2 질문

디아2레저럭션 멀티로더 때문에 미치겠어요 3

퀘이사존 user_1085015
3.2k 08-04
0 잡담

타이탄 퀘스트2 (얼액)플레이 해봤습니다. 7

퀘이사존 뒤를보아요
2.8k 08-04
0 사이다

I7-6700, ASUS B150M-A/M.2, 2060S, BENQ 144hz 질문드려요. 4

퀘이사존 qwerjs
365 08-04
3 잡담

명말... 시작하자마자 접습니다. ㅎㅎㅎ 12

퀘이사존 alkaline
1.7k 08-04
0 사이다

형냐들 배그 질문있습니다.. 3

퀘이사존 염겨7
383 08-04
2 정보

한글 패치 | 타이탄 퀘스트 2 포함 9개 게임 2

퀘이사존 QM중독
2.8k 08-04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