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배그 컴 업그레이드 질문

퀘이사존 ㄹㄹ
6 426

2026.06.13 15:34

댓글: 6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갑자기 온라인 게임 프레임 안나올때 5

퀘이사존 잠이안와
365 07-25
0 질문

컴터 사양 관해서 질문드립니다. 꼭 좀 알려주세요.ㅠ 7

퀘이사존 user_1082731
392 07-25
0 질문

롤이 렉이 걸려요 6

퀘이사존 user_1081920
421 07-25
3 잡담

명말 공허의 깃털 초반 플레이 후기.. 24

퀘이사존 뒤를보아요
3.6k 07-25
0 사이다

라데온 아드레날린 초기화해도 되나요?? 3

퀘이사존 Jugobell
500 07-25
1 잡담

국산 게임 3종 세트 도전과제 100% 완료했습니다. 4

퀘이사존 난감해요
561 07-25
1 질문

배그 화면 돌릴때 질문 있습니다 6

퀘이사존 CastleMean
473 07-25
0 사이다

소울류? 13

퀘이사존 질리언
627 07-24
1 잡담

명말 프레임 테스트 및 간단 소감. 6

퀘이사존 mungmae
1.5k 07-24
0 잡담

스텔라 블레이드 2회차 하시는 분들 난이도 어떤 걸로 하시나요? 5

퀘이사존 디지구로털단지
3.6k 07-24
0 질문

게임중에 전력 사용량이 확 떨어지는건 왜 그럴까요 2

퀘이사존 user_644022
416 07-24
0 질문

ㅜㅜ 갑자기 엑스박스 접속이 안됩니다ㅜ 2

퀘이사존 GymNardaVeim
470 07-24
0 질문

Cpu랑 게임간 호환성 문제가 생길수도 있나요? 2

퀘이사존 user_1082560
326 07-24
1 사이다

게임을 하다가 일시적으로 프레임 드랍이 심하게 오는 이유가 뭘까요? 12

퀘이사존 이기리얼
574 07-24
0 잡담

호요버스 너무 비싸군요 2

퀘이사존 네임아톰
515 07-24
0 질문

시티즈: 스카이라인 2 플레이 중 컴퓨터 강제종료 7

퀘이사존 젖은사자
602 07-24
0 질문

게임렉과 프레임질문입니다 5

퀘이사존 user_1014526
387 07-24
0 사이다

스팀덱에 사용할 포터블 모니터 추천 부탁드려요 ㅎ 2

퀘이사존 운사
868 07-24
0 잡담

엔?사 근황 4

퀘이사존 키에른
516 07-24
0 사이다

발로란트 모니터 교체를하려는데 본체에 맞는 모니터 추천좀요.. 2

퀘이사존 다래당
493 07-24
2 사이다

혹시 제가 모니터 180hz qhd쓰고 있는데 fps를 몇으로 제한하고 해야될까요? 9

퀘이사존 user_1076776
1.4k 07-24
0 사이다

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PC판 팅김현상 질문좀드릴게요 2

퀘이사존 먹보봄이아빠
472 07-24
0 질문

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1 고주사율 설정방법 6

퀘이사존 user_893171
792 07-24
0 질문

롤 창모드시 화면이 뿌얘져요

퀘이사존 user_1073558
428 07-24
1 질문

삼성 오디세이 G7 해상도 질문 1

퀘이사존 user_889254
393 07-23
0 질문

발로란트가 렉걸려요!! 3

퀘이사존 user_1082434
452 07-23
1 질문

엘피스 전기라는 웹툰 보신 분? 4

퀘이사존 로롱
537 07-23
0 사이다

몬헌 월드 처럼 dlss 기능 없는 게임 dlss 적용하는 법 따로 있나요? 4

퀘이사존 user_997520
784 07-23
2 정보

기대작 Killing Floor 3 Stress test 후기 6

퀘이사존 햄도령
1k 07-23
0 질문

Rtx 다이나믹 선명도가 슬라이드가 비활성화 됩니다.

퀘이사존 user_1082375
959 07-23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