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배그 컴 업그레이드 질문

퀘이사존 ㄹㄹ
6 416

2026.06.13 15:34

댓글: 6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OLED 4K TV+플스 VS 9800*3D+5090 4

퀘이사존 user_666371
627 07-21
1 질문

안녕하세요 배그 풀옵 qhd240hz/ 1% low 150선은 뽑으려면.. 2

퀘이사존 user_754389
697 07-21
1 질문

롤이 가끔 버벅거리는건 어떤문제일까요..? 3

퀘이사존 Ahrisan
418 07-21
0 잡담

칼리스토 프로토콜 전 너무 좋네요 2

퀘이사존 영원한10번
574 07-21
0 질문

와우만 프레임이 너무 낮게 나오는데 질문좀 드릴게요 3

퀘이사존 user_1059183
659 07-21
0 질문

윈도우11 콜 오브 듀티 게임 실행 질문 1

퀘이사존 인텔코어존
586 07-21
0 질문

Rtx 4060 i5 - 12400 쓰는 데 발로란트를 할때 fps가 드랍되고 어떨땐 fps 100도 안나와... 3

퀘이사존 user_1081859
822 07-21
0 질문

형님들 fc온라인튕김 도와주세요 ㅜㅜㅜdxgi오류

퀘이사존 user_1059559
621 07-21
1 질문

배틀그라운드 하시는 분 있으면 좀 도와주세요 15

퀘이사존 user_1063519
550 07-21
0 질문

피파와 엘디하나를 같이 켜두는데 둘중 하나만 랜덤으로 꺼집니다 1

퀘이사존 user_989183
329 07-21
0 질문

롤 관련 질문

퀘이사존 user_1081591
385 07-21
0 사이다

6700xt 컴터 업글 후 여전한 배그 프래임 드랍 3

퀘이사존 user_1081816
569 07-21
0 사이다

게임이 삭제 되는 경우는? 2

퀘이사존 슈퍼고등어
523 07-21
2 질문

FG사용시 프레임타임 출렁임 질문 7

퀘이사존 박김례
1.2k 07-21
0 질문

롤할때 간헐적으로 렉이 걸리는데 뭐가 문제일까요?

퀘이사존 user_951823
399 07-21
0 잡담

카잔 다시 하는 데 잼있네요. 5

퀘이사존 난감해요
795 07-21
1 잡담

사이버펑크 2077 2회차 인생게임 되가는 중.. 2

퀘이사존 FOXTAIL
2.5k 07-21
0 질문

dlss프레임생성질문입니다 2

퀘이사존 user_1014526
516 07-20
0 질문

dlss프레임생성질문입니다 4

퀘이사존 user_1014526
566 07-20
3 잡담

어바우드 정식 한글 후기 3

퀘이사존 wynle2
1.2k 07-20
0 질문

로아원툴 9060xt(8gb) WQHD(34인치) 호환여부 질문입니다!

퀘이사존 user_1081752
438 07-20
0 사이다

오버워치가 끊김이 있을 사양일까요? ㅠ 3

퀘이사존 컴퓨터만식
453 07-20
0 사이다

디아블로2 레저렉션 실행 중 웹브라우저 프리징 문제 2

퀘이사존 intel0602
1k 07-20
0 질문

언리얼5 게임이 오버하면 잘 터지나요? 2

퀘이사존 다크나이트2
434 07-20
0 질문

게임 플레이시 발열문제에 대한 질문입니다.. 3

퀘이사존 어리구리
420 07-20
0 질문

GTA를 하면서 그래픽카드 로드율이 0%로 떨어집니다

퀘이사존 user_1081727
473 07-20
1 잡담

스텔라 블레이드 드디어 엔딩 봤네요..ㅠㅠ 8

퀘이사존 엉엉울었어요
1.2k 07-20
0 질문

워해머3 팅김현상 2

퀘이사존 QCQg
443 07-20
0 질문

게임을 키거나 겜중에 알트탭을 하면 백그라운드 웹사이트에서 렉이 걸려요

퀘이사존 user_1076010
394 07-20
0 질문

제발 도와주세요 형님들 ㅠㅠ 1

퀘이사존 user_1081654
341 07-20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