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배그 컴 업그레이드 질문

퀘이사존 ㄹㄹ
6 478

2026.06.13 15:34

댓글: 6

스팀/PC게임 게시판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스플릿픽션 게임 질문드립니다 1

퀘이사존 Susu8888
870 04-09
1 질문

안녕하세요, 컴이 자꾸 꺼집니다,,, 5

퀘이사존 user_1056158
494 04-09
0 질문

배그 업데이트 디스크 사용량이 느린데 해결방법 아시는분? 1

퀘이사존 킴동
1.5k 04-09
4 잡담

그래픽 최고봉은 스토커2 같아요 17

퀘이사존 후루룩짭짭님
1.1k 04-09
5 잡담

카스 10000시간 후기 20

퀘이사존 햄도령
2.1k 04-09
1 사이다

롤 멈춤 증상 해결방법 9

퀘이사존 블랙홀s
1.3k 04-09
0 질문

안녕하세요 생애 첫 컴퓨터 조립을 시킨 학생입니다. 17

퀘이사존 아분명잘맞춘거같은데
558 04-09
2 잡담

스파이더맨 2 도전과제 100% 달성 14

퀘이사존 user_776376
1.5k 04-08
1 정보

배그 해결 안되 펑.. 1

퀘이사존 SeohaLover
579 04-08
2 잡담

요즘 핫 한!! 어크 섀도우-소감 10탄 10

퀘이사존 모라카노
931 04-08
0 질문

오버워치 튕김… 1

퀘이사존 defllct-usy
360 04-08
0 사이다

라오어1 플레이시간 2

퀘이사존 user_967397
583 04-08
1 잡담

poe2 헌트리스 번개창 슬슬 편해지고 있네요 6

퀘이사존 뒤를보아요
1.1k 04-08
0 잡담

더 원활한 게임을 위해 업그레이드를 할 수가 없네요 2

퀘이사존 金太正
517 04-08
1 질문

카잔 듀얼글카 이슈가 있네유 ㅜ 2

퀘이사존 디도자리다참
541 04-08
0 잡담

배필2042할때마다 참 오묘하네요 1

퀘이사존 user_1025525
393 04-08
2 잡담

라오어2 리마스터 그래픽 미쳤네요 18

퀘이사존 칙센트
2.5k 04-08
0 사이다

레데리2에 오리(lsfg)쓰시는 분 계신가요? 3

퀘이사존 atte32
752 04-08
0 질문

9070xt 몬헌 프리징 4

퀘이사존 YBYBY
866 04-08
8 잡담

고오쓰 100시간 후기 40

퀘이사존 샌디할배님
2k 04-08
0 질문

스팀덱 OLED vs 리전고1 고민 중입니다 3

퀘이사존 LAK2
6.9k 04-08
1 사이다

인게임 프레임값이 400이면 12

퀘이사존 user_811524
560 04-08
1 질문

7800xt) POE2 GPU 지연 좀 봐주세요 4

퀘이사존 user_1001337
1.2k 04-08
0 질문

디아블로2 레저렉션 전체화면 프레임드랍 질문입니다

퀘이사존 guse mong
874 04-08
0 잡담

라오어2 6

퀘이사존 지금이에요
693 04-08
0 질문

이 사양에 이 프레임이 되나요? 5

퀘이사존 배그개맛도리
485 04-07
0 질문

9600x 5070 배그 cpu 100% 1

퀘이사존 user_1058129
1.2k 04-07
0 질문

783d 983d 차이 심한가요? 3

퀘이사존 user_1018434
924 04-07
0 질문

몬헌 와일즈 게임 방향 질문 8

퀘이사존 유마로
633 04-07
0 사이다

라오어2 FG만 키면 글카 점유율이 떨어지는 이유가 뭘까요? 9

퀘이사존 Yah
714 04-07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