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배그 컴 업그레이드 질문

퀘이사존 ㄹㄹ
6 493

2026.06.13 15:34

댓글: 6

스팀/PC게임 게시판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7800xt) POE2 GPU 지연 좀 봐주세요 4

퀘이사존 user_1001337
1.2k 04-08
0 질문

디아블로2 레저렉션 전체화면 프레임드랍 질문입니다

퀘이사존 guse mong
877 04-08
0 잡담

라오어2 6

퀘이사존 지금이에요
693 04-08
0 질문

이 사양에 이 프레임이 되나요? 5

퀘이사존 배그개맛도리
485 04-07
0 질문

9600x 5070 배그 cpu 100% 1

퀘이사존 user_1058129
1.2k 04-07
0 질문

783d 983d 차이 심한가요? 3

퀘이사존 user_1018434
924 04-07
0 질문

몬헌 와일즈 게임 방향 질문 8

퀘이사존 유마로
633 04-07
0 사이다

라오어2 FG만 키면 글카 점유율이 떨어지는 이유가 뭘까요? 9

퀘이사존 Yah
714 04-07
0 질문

롤 할 때, CPU 100% 현상 1

퀘이사존 user_402261
1.8k 04-07
0 질문

인디아나존스 그레이트써클 저장파일은 2

퀘이사존 Y.B
1k 04-07
2 잡담

패키지 게임을 너무 많이 사서 고민이네요 13

퀘이사존 미캉
822 04-07
0 사이다

라오어 1 하는데 그래픽카드 어느정도 돼야 될까요? 2

퀘이사존 user_967397
478 04-07
0 질문

뭔가 복잡한 몬헌 와일즈 DLC 들... 1

퀘이사존 아싸라비야
2.4k 04-07
1 질문

배그 프레임 1

퀘이사존 user_1057902
442 04-07
0 질문

티비에 연결해서 스팀 게임(레이싱류) 2

퀘이사존 포밤
637 04-07
3 잡담

논란의 라오어2 pc 플레이소감 26

퀘이사존 조오더
1.3k 04-07
2 정보

한글 패치 | 어바우드 포함 6개 게임 1

퀘이사존 QM중독
812 04-07
1 질문

스팀으로 스토커2 플레이 중 팅김 문제 7

퀘이사존 곰선장
870 04-07
0 질문

3060ti+5600x중고컴 구매후 문제 8

퀘이사존 user_1057928
595 04-07
0 잡담

섀도우 사긴 샀는데 갈수록 비싸져요 11

퀘이사존 후루룩짭짭님
767 04-07
0 질문

노맨즈스카이 할만한가요?? 2

퀘이사존 냐하오
786 04-07
0 질문

게임을 하다가 자주 게임이 강제 종료되는데요.. 4

퀘이사존 지후니니
476 04-07
1 질문

배그 프레임드랍 pc업글하려면 뭘 우선으로해야 할까요 3

퀘이사존 user_1057553
518 04-07
1 사이다

배그 사녹 프레임저하 문의... 7

퀘이사존 SeohaLover
1.6k 04-07
0 사이다

배그 사운드 설정 관련 3

퀘이사존 야후11
2.6k 04-07
1 질문

5090 슈프림 팬소리, 바하4 해상도배율높일시. 다른분은? 9

퀘이사존 케이사손
742 04-07
0 질문

게임 cpu 점유율100프로 3

퀘이사존 user_1053581
431 04-07
1 질문

블루스크린이 자주 뜨고 게임이 자주 튕겨요 도와주세요 선생님들... 17

퀘이사존 user_1057864
798 04-06
0 사이다

듀얼센스 pc에 유선 연결시 이 증상 오류인가요? 2

퀘이사존 내컴은조카꺼
876 04-06
0 질문

게임 킬때마다 이게뜨는데...뭔지 모르겠어여 5

퀘이사존 장덕배
596 04-06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