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배그 컴 업그레이드 질문

퀘이사존 ㄹㄹ
6 472

2026.06.13 15:34

댓글: 6

스팀/PC게임 게시판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xbox 컨트롤러 고스트 오브 쓰시마 해보신분 2

퀘이사존 퀘이사2312
716 04-05
2 잡담

어크 13시간만에 하차... 3

퀘이사존 실버블루
726 04-05
1 질문

배그 렉 걸리는데 일주일동안 고생하다가 글 올려요 ㅠㅠ 5

퀘이사존 user_1057457
402 04-05
0 질문

안녕하세요 게임(배그,몬헌) 렉관련 컴퓨터 문제가 생겼는데 고수분들 도와주세요 ㅠㅠ 1

퀘이사존 user_1046422
267 04-05
2 잡담

몬헌과 섀도우 번갈아 가며 하니 역체감이 장난아니네요. 7

퀘이사존 악법도법인가
908 04-04
0 질문

작업표시줄이 사라져요 2

퀘이사존 user_1049240
341 04-04
1 잡담

어크 섀도우 프레임 하락 드디어 해결? 봤습니다.

퀘이사존 이제혼자다
614 04-04
4 잡담

라스트 오브 어스2 돌려봤습니다. 최적화 맘에 드네요~ 15

퀘이사존 뒤를보아요
5.6k 04-04
1 사이다

스팀을 다른 드라이브에 재설치하고싶은데 3

퀘이사존 퀘잌사죠
350 04-04
1 질문

몬스터헌터 1차 업데이트 이후 크래시 뜨네요.. 14

퀘이사존 user2468
1.7k 04-04
0 질문

몬헌 와일즈 최적화 설정 어디서 보는게 좋은가요> 2

퀘이사존 user_1056949
2k 04-04
0 질문

몬헌 와일즈에서 AFMF 켜는 법 없나요? 3

퀘이사존 와카레마시타
754 04-04
1 사이다

배그 중 화면이 꺼져서 질문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user_823358
380 04-04
0 질문

로아 배그 cpu 2

퀘이사존 JeongE
388 04-04
0 질문

배그 4K 풀옵션에 5090이면 프레임 얼마가 정상인가요? 1

퀘이사존 이빨의사
666 04-04
0 잡담

몬스터 헌터 와일즈 (다이렉트 스토리지 버전업!!) 5

퀘이사존 모라카노
2k 04-04
0 질문

783d+9070xt 질문 좀 드리겠습니다 1

퀘이사존 user_1054849
514 04-04
0 잡담

카잔 볼륨이 상당하네요.

퀘이사존 난감해요
865 04-04
1 잡담

4월 할 게임은 많은데 시간은 없고.... 5

퀘이사존 악법도법인가
594 04-04
1 잡담

문명7 근대시대까지가면 끝이군요 7

퀘이사존 user_967397
598 04-04
0 사이다

몬헌 와일즈 컴터 세팅 질문이요 1

퀘이사존 SharpKhaki
476 04-04
1 사이다

배그 모자이크 픽셀 관련 10

퀘이사존 불끄면원빈
696 04-04
0 잡담

South of Midnight 잠깐 플레이

퀘이사존 金太正
420 04-04
0 사이다

24.11월에 알리서 구매한 amd 그래픽카드로 몬스터헌터 번들 사용 가능할까요? 7

퀘이사존 쏘니스
653 04-04
1 잡담

라오어 파트 2 짤막한 후기. 16

퀘이사존 난감해요
1.7k 04-04
1 잡담

말도 많고 탈도 많은 '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2' 구매했습니다. 12

퀘이사존 차반담
2k 04-04
0 사이다

배그 렉이 좀 걸리는데 봐주실 수 있을까요 4

퀘이사존 user_471639
605 04-04
2 잡담

스파이더맨 2는 업데이트가 있어도 나아지질 않네요 4

퀘이사존 金太正
1.2k 04-04
1 사이다

783D * 5070TI VS 983D * 4060 TI 어떤것이 더 나을지? 5

퀘이사존 매듭
937 04-04
0 사이다

POE2 게임중 라데온 프레임이 튀는 현상 질문좀 드릴께요 2

퀘이사존 JiNu2575
795 04-03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