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배그 컴 업그레이드 질문

퀘이사존 ㄹㄹ
6 332

2026.06.13 15:34

댓글: 6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djmax, ez2on 유니티 크래쉬 해결방법좀 알려주세요 4

퀘이사존 user_1132936
317 04-27
0 잡담

프래그마타 진엔딩까지 완료했슴다 1

퀘이사존 최적화강박증
559 04-26
1 잡담

프래그마타 강력 추천하고 싶음 (노스포) 4

퀘이사존 게임좋아함
854 04-26
0 질문

롤 프레임 정상 범위 인지 궁금합니다.

퀘이사존 user_230396
287 04-26
1 질문

게임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6

퀘이사존 짱병구신
413 04-26
0 잡담

프래그마타 루나틱 클리어

퀘이사존 간두라니
410 04-26
1 질문

프래그마타 화면이 뿌염 해결법 29

퀘이사존 thswngus
1.2k 04-26
0 사이다

이벤트로 받은 게임코드를 nvidia앱 등록시 등록 횟수? 5

퀘이사존 binggre
353 04-26
7 잡담

프래그마타 클리어. 그냥 할만한 정도의 게임 같네요. 14

퀘이사존 싱글쵝오
1.5k 04-26
1 잡담

의외로 뱀서 신작은 언급이 안되는군요. 5

퀘이사존 ReLU
662 04-26
0 잡담

Q. 실크송 재밌나요?

퀘이사존 하늘의선율
636 04-26
1 잡담

PC 스팀 듀얼센스 햅틱 피드백 설정법이라는데. 10

퀘이사존 무념난
1.8k 04-26
1 사이다

배그 컴 업글 팬 교체해야할까요?? 6

퀘이사존 user_1139598
354 04-26
0 질문

아무것도 모르는 컴린이 배그 프레임드랍..고수님들 헬프좀요.. 2

퀘이사존 user_1139589
317 04-26
0 질문

듀얼모니터에서 한쪽에서 유튜브나 웹서핑을 하면 롤 할때 끊김이 생겨요 3

퀘이사존 user_1139579
381 04-26
1 질문

배그 플레이 간에 프레임 드랍 해결방법 ㅜ 4

퀘이사존 user_1081855
363 04-26
1 질문

배그 플레이시 끊김현상이 생깁니다. 8

퀘이사존 후도반
414 04-25
0 사이다

선생님들 도와주세요 이게 무슨 화면인가요 3

퀘이사존 stonegolem
495 04-25
1 잡담

업스케일러는 1440p에서 거의빛을 발휘하네요

퀘이사존 Alpha pang
529 04-25
1 질문

프래그마타 살까요 말까요 8

퀘이사존 돌깎는노인네
752 04-25
1 사이다

붉은사막 스팀이면 자동 업데이트되나요? 2

퀘이사존 Koranii
467 04-25
1 사이다

마계촌(Ghosts 'n Goblins Resurrection) 4

퀘이사존 오또케몰겠다
507 04-25
0 잡담

스팀 게임 싸게 사는법. 4

퀘이사존 하늘의선율
1.3k 04-25
1 사이다

붉은사막 레이턴시가 너무 높게 나옵니다 1

퀘이사존 user_1136938
477 04-25
0 사이다

리딤코드구매를 처음해봤는데 잘 안되네여 8

퀘이사존 eponine
597 04-25
19 잡담

붉은사막 한동안 달려봤지만 참 모르겠음 24

퀘이사존 게임좋아함
5.7k 04-25
0 질문

어크 섀도우즈 레이트레이싱 노이즈 (9070XT) 2

퀘이사존 user_719232
475 04-24
0 사이다

사펑) RT랑 PT 차이 못 느끼겠는 게 모니터 때문일까요 GPU 때문일까요 5

퀘이사존 user_1019358
739 04-24
0 사이다

레퀴엠 pc에서 햅틱은 미지원인가요? 6

퀘이사존 Koranii
459 04-24
3 사이다

27인치 32인치 고민 10

퀘이사존 user_1139427
607 04-24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