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배그 컴 업그레이드 질문

퀘이사존 ㄹㄹ
6 351

2026.06.13 15:34

댓글: 6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240프레임에서 130프레임 고정

퀘이사존 user_671873
261 04-05
7 정보

붉은 사막 스토리의 진실은 문서에 있었다. 4

퀘이사존 Flare346
1.9k 04-05
0 질문

컴맹 983d 아이온2 온도 질문있습니다. 3

퀘이사존 user_415374
7.3k 04-05
4 사이다

붉은 사막 보안 데누보 하지않았나요? 16

퀘이사존 나쁜늑대
914 04-04
0 사이다

AMD CPU 구매시 붉은사막 코드 등록방법에 대해서 5

퀘이사존 user_1122142
1.2k 04-04
0 사이다

붉은사막 프레임 드랍 심함 문제..? 8

퀘이사존 광치나
1.7k 04-04
0 사이다

마인크래프트 gpu 3

퀘이사존 빡꾸의난
327 04-04
0 질문

게임실행시 멈춤 3

퀘이사존 밍칠이
288 04-04
0 질문

게임실행시 멈춤

퀘이사존 밍칠이
200 04-04
1 질문

데스스트랜딩2 dlss가 안돼요 1

퀘이사존 고명
448 04-04
0 질문

형님들 9070xt 이거 따로설정해야하는게있습니까?? 1

퀘이사존 user_1136163
421 04-04
0 질문

배그 할때만 끊김 현상 2

퀘이사존 user_1067870
307 04-04
1 사이다

오리와 도깨비불, 나인솔즈 많이 어렵나요? 9

퀘이사존 qp
420 04-04
0 질문

5080 발로란트 프레임이 잘 안나옵니다...

퀘이사존 user_1102832
389 04-04
0 질문

아이온2 하시는 분들 시스템 공유 부탁드립니다

퀘이사존 음식은간이자감
6.4k 04-04
3 잡담

스팀머신 만들려다 결국 이상한길로... 5

퀘이사존 cpa뉴건담
848 04-04
6 사이다

붉은사막 코드 피시방가서 해도되나요? 99

퀘이사존 쿠아사르
2.5k 04-03
0 정보

(스팀 신작) 솔라테리아 (SL & MB)

퀘이사존 하늘의선율
929 04-03
0 질문

배틀그라운드 + 오인페 프레임드랍

퀘이사존 user_1136080
267 04-03
8 정보

스팀 가격정책이 변경되어서 게임가격이 오를거 같습니다. 18

퀘이사존 보들레르
5.7k 04-03
0 질문

마인크래프트 버벅임

퀘이사존 빡꾸의난
256 04-03
5 잡담

모두가 붉며들 때 나홀로 데며든다!! 14

퀘이사존 동키치
1.2k 04-03
0 사이다

AMD 사용자면 붉은사막 리딤코드 대리 아니어도 가능한가요? 2

퀘이사존 상실의순대
685 04-03
2 잡담

붉은사막 데미안은 이쁜의상이 좀 있는듯요 ㅎㅎ 3

퀘이사존 뒤를보아요
7.7k 04-03
0 질문

롤이 프레임이 너무 낮고 가끔 끊겨요 2

퀘이사존 user_1122548
338 04-03
1 잡담

제가 가장 기대하는 게임이 곧 출시될것같습니다

퀘이사존 user_1117399
532 04-03
2 사이다

예판넷 괜찮나요?(안전한지?) 9

퀘이사존 블랙팬써
457 04-03
0 잡담

5k로 하는 아이온2는 어떨까요

퀘이사존 레이무
6.1k 04-03
3 질문

붉은사막 그래픽 세팅 했는데 전기 원래 조금 먹나요?? 8

퀘이사존 user_1060306
853 04-03
0 질문

붉은사막 dlaa질문

퀘이사존 물호랑이
511 04-03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