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배그 컴 업그레이드 질문

퀘이사존 ㄹㄹ
6 403

2026.06.13 15:34

댓글: 6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강제 리부팅 관련 문의 ㅠㅠ 2

퀘이사존 user_1121680
565 01-26
0 사이다

dlss 4.5 잘 아시는분 계실까요ㅠㅠ 2

퀘이사존 user_1116638
606 01-26
0 질문

배그를 하다가 게임이 멈춥니다 2

퀘이사존 user_1122227
352 01-26
0 질문

컴잘알 선생님들 부탁드립니다 ㅜ 조합 괜찮은지 봐주세요.. 12

퀘이사존 종팍팍이
379 01-26
0 질문

9400f 3070 롤 프레임 2

퀘이사존 user_1122222
463 01-26
0 질문

게임중 모니터 신호없음 뭐가 문제인가요? 3

퀘이사존 user_962164
359 01-26
0 질문

9070xt 그래픽 왜이래요?? ㄷ 1

퀘이사존 노마드족
708 01-26
0 질문

화면이 까맣게 되었다가 컴퓨터 정지 후 다시 화면이 돌아오는 증상

퀘이사존 ArchiveStudio
311 01-25
0 질문

데스크탑 vs 노트북 게임렉 문의드립니다ㅜ 4

퀘이사존 user_1014448
402 01-25
0 질문

자꾸 꺼지네요.. 2

퀘이사존 user_1092104
394 01-25
0 질문

23년 09월쯤에 구매한 컴퓨터 입니다. 3

퀘이사존 user_1122145
401 01-25
1 질문

스팀다운로드 속도 2

퀘이사존 user_1122131
438 01-25
0 질문

안녕하세요 발로란트 프레임이 생각보다 안 나옵니다! 왜 이러는 걸까요?? 5

퀘이사존 user_1000486
427 01-25
1 질문

아이온2 그래픽 옵션 질문 ~!!!

퀘이사존 깝이
443 01-25
1 질문

gtx 1080으로 스파이더맨 2 잘 돌아갈까요 5

퀘이사존 user_1019045
518 01-25
0 질문

아이온2 하는사람있나? 2

퀘이사존 더기.
544 01-25
0 질문

고사양 게임, 배그 풀옵 qhd 180hz pc 견적문의드려용

퀘이사존 종팍팍이
410 01-25
0 질문

롤 버벅거림 1

퀘이사존 yongbong
331 01-25
0 질문

2070에 i7 9700에 램 16기가 쓰고있는데 롤 한타 70프레임이 나옵니다 1

퀘이사존 user_1121643
481 01-24
1 사이다

니어오토마타 엔딩을 오늘 봤습니다. 3

퀘이사존 반복되는하루
647 01-24
0 질문

해상도와 옵션에 비해서 프레임이 안나오고 사용률이 높아요 2

퀘이사존 아녕하쎄오
375 01-24
0 질문

컴잘알 선생님들 제발 한번만 도와주십쇼 2

퀘이사존 user_1121977
334 01-24
0 질문

마인크래프트 프레임 드랍 3

퀘이사존 user_1093593
555 01-24
2 질문

i5-9400f rtx 2080 super 롤 fps 120을 못 넘겨요,, 5

퀘이사존 나마아나나
558 01-24
0 정보

인디아나존스 부드러운모션 1

퀘이사존 처키
718 01-24
1 질문

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즈 엑박 패드로 하고있는데 2

퀘이사존 user_766010
572 01-24
1 질문

스팀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1 실행 안됨

퀘이사존 user_952365
707 01-24
1 질문

배그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(전문가님들 부탁드려요 ㅠ) 2

퀘이사존 꿀꿀따리
579 01-24
0 사이다

gpu점유율 0%되면서 프레임드랍 해결법 4

퀘이사존 가막못탈출가자
749 01-24
0 질문

롤 알탭후 프레임드랍 현상

퀘이사존 user_985453
403 01-24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