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배그 컴 업그레이드 질문

퀘이사존 ㄹㄹ
6 363

2026.06.13 15:34

댓글: 6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4 잡담

5800x3d 3080에서 5080으로 후기 8

퀘이사존 절라촌놈
1.3k 01-10
0 질문

리니지클래식이라는 게임 할려고하는데 사양 질문드립니다. 6

퀘이사존 user_1118579
14.4k 01-10
1 질문

게임접속시마다 셰이더를 새로만드는거 같은데요 2

퀘이사존 블랙팬써
504 01-10
0 정보

레데리2 아서 얼굴 눈 코 옆에 수염 생기는 증상 해결법

퀘이사존 user_1115317
696 01-10
0 사이다

배그 인게임에서 절전모드 뜨면서 튕김현상 질문입니다 1

퀘이사존 곽철2
275 01-10
0 사이다

라데온 글카 첨인데 아이온2 9070xt 설정 도와주세요 4

퀘이사존 user_1118537
1.4k 01-10
0 잡담

ff9을 좋아하지만..

퀘이사존 하늘의선율
1.1k 01-09
0 사이다

아이온2 fps n/a나오는데요 2

퀘이사존 GomFilm
1.2k 01-09
0 질문

아이온2 하는데 렉걸려요 4

퀘이사존 user_764723
680 01-09
0 질문

gpu교체시 설정문의 2

퀘이사존 절라촌놈
338 01-09
0 사이다

고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아무나 제발 고쳐주세요..ㅠㅠ 13

퀘이사존 user_1118442
590 01-09
0 질문

마크 모드린스 모드팩 렉

퀘이사존 user_1035008
735 01-09
0 사이다

(수정)스텔라 블레이드 하시는 분들 질문입니다 12

퀘이사존 Mozzie
595 01-09
0 질문

B850MT-E PRO 바이오스타 내장그래픽 끄기 알려주세요 3

퀘이사존 TONGDAK119
340 01-09
1 정보

[해결]롤 프레임 드랍(창 전환시)

퀘이사존 외국인노동자
451 01-09
1 잡담

빈스 잠펠라의 별세 소식을 보면 참..

퀘이사존 겜비디아
381 01-09
0 질문

아이온2 dlss4.5 베타 써보신분? 2

퀘이사존 user_1039732
1.4k 01-09
0 잡담

사펑 사놓고 하차했는데 6

퀘이사존 파이썬맨
533 01-09
2 잡담

드래곤 에이지:베일가드 엔딩 봤네요. (약스포) 13

퀘이사존 user_927768
531 01-09
0 질문

락스타 게임 구글이메일 인증 문제 1

퀘이사존 췌퀘랍냐우
632 01-09
3 정보

사이버펑크 2077 DLSS 4 vs 4.5 6

퀘이사존 FOXTAIL
2.4k 01-09
0 질문

발로란트 실행시 재부팅 1

퀘이사존 user_1118282
295 01-08
5 잡담

DLSS 4.5가 좋긴 좋습니다.

퀘이사존 난감해요
2.1k 01-08
0 질문

엔비디아 앱 오버레이

퀘이사존 user_1114266
305 01-08
0 질문

킹덤컴2에 dlss 4.5 적용 시 인게임 내에서도 설정을 변경해야 하나요? 1

퀘이사존 user_1101433
1.2k 01-08
0 질문

배그 실행중 팅기는 현상에 대해 질문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user_652456
284 01-08
0 질문

스팀게임 it takes tow , 세키로 등등 프레입드랍 문제.. 1

퀘이사존 소환영웅
317 01-08
0 질문

9800x3d 5070ti 램 32gb 조합으로 qhd 배그 질문 1

퀘이사존 user_857544
534 01-08
0 잡담

아이온 득템 7

퀘이사존 주요미
614 01-08
0 사이다

5800x 4070tisu 아이온2 최적화 설정값 2

퀘이사존 user_1097926
677 01-08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