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2080s >> 2080ti 교체질문 드립니다

퀘이사존 김마오
6 354

2026.06.14 17:24

댓글: 6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드래곤 에이지 베일가드 비쥬얼은..😍( 내용 많음 글 수정 ㅠ.ㅠ) 3

퀘이사존 겜비디아
569 09-18
0 질문

델타포스 하려고 하는데 이 정도 사양이면 렉 많이 걸리나요? 3

퀘이사존 홈런볼민초맛
448 09-18
0 질문

PC 스텔라블레이드 듀얼센스 미작동 도와주세요 2

퀘이사존 JMs
1.2k 09-17
2 사이다

오공 난이도 어떤가요? 6

퀘이사존 user__507160
861 09-17
0 질문

엘든링 계속 렉걸려서 고민이에요 2

퀘이사존 ElXNEA
453 09-17
0 질문

보더랜드4 프레임 관련 질문입니다

퀘이사존 sunpower23
269 09-17
0 사이다

젠더 사용시 손실되는게 있을까요? 3

퀘이사존 user_1088822
232 09-17
0 질문

특정 게임에 특정행동만 하면 컴퓨터가 멈춰버립니다. 3

퀘이사존 user_1094291
260 09-17
0 질문

배그 멈춤 현상 질문드립니다. (9070xt) 2

퀘이사존 user_1092722
371 09-17
0 질문

프레임타임 그래프 이상해요

퀘이사존 user_1081492
206 09-17
1 질문

고전게임 윈10에서 돌아갈까요? 5

퀘이사존 abcbmaster
574 09-17
2 잡담

'보더랜드 4'가 정말로 '프리미엄 게임'인가요? 21

퀘이사존 복숭아아이스티
1.1k 09-17
1 질문

현재 사양으로 할 수 있는 게임 어떤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5

퀘이사존 user_1056119
358 09-17
1 잡담

제다이 서바이버 최적화 미쳐버리겠네요;; 14

퀘이사존 나나나데
2k 09-17
1 질문

롤 프레임 관련 질문 좀 받아주실 고수형님.. 3

퀘이사존 user_229374
275 09-17
0 질문

사운드 드라이브 때문에 인풋렉

퀘이사존 user_1090346
187 09-17
0 질문

요즘도 라데온 cpu는 윈도우 11보단 10 사용하나요? 7

퀘이사존 user_1052900
381 09-17
0 질문

5600에 7600 쓰는데 모든 게임이 안됩니다. 10

퀘이사존 특출
442 09-17
6 잡담

사이버펑크 2077 3회차 엔딩 후 4회차 진행 중 7

퀘이사존 FOXTAIL
1.3k 09-17
0 사이다

간혈적 키밀림 사람 하나 살려주세요 13

퀘이사존 탈모온컴린이
356 09-17
2 질문

롤할 때 렉이 너무 심합니다.. 4

퀘이사존 user_1090346
396 09-17
1 사이다

듀얼센스-PC 연결 시 듀얼센스 방전 문제 6

퀘이사존 burnthismankind
2.8k 09-17
0 질문

고수분들 도와주세요 키밀림 hw캡처사진 첨부 3

퀘이사존 탈모온컴린이
252 09-16
0 잡담

실크송 야수 문장 고수용 사기(?)같네요.

퀘이사존 하늘의선율
1.4k 09-16
0 정보

라이트 키퍼 포함 18개 게임 한글 패치 추가

퀘이사존 QM중독
583 09-16
0 사이다

I5 10400f + 2080ti 배그 프레임 질문드립니다 선생님들 22

퀘이사존 user_1094043
672 09-16
0 질문

모비노기 프레임드랍문제

퀘이사존 매기심슨
370 09-16
1 사이다

배그 아이템창만 켜면 렉이 걸려요 + 영상 로딩속도가 느려졌어요 12

퀘이사존 YNCK
2.5k 09-16
2 질문

5070ti이면 배틀필드6는 잘돌라갈까요?? 5

퀘이사존 user_1040498
959 09-16
1 잡담

파판7 리버스 진행상황 4

퀘이사존 키에른
720 09-16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