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2080s >> 2080ti 교체질문 드립니다

퀘이사존 김마오
6 386

2026.06.14 17:24

댓글: 6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잡담

붉은사막 평이 진짜 극과극이네요 6

퀘이사존 user_219020
895 03-25
0 사이다

게임 사양 충족한지.. 2

퀘이사존 user_662255
329 03-25
1 잡담

붉은사막 그래픽 설정 5090 사용자분들 4

퀘이사존 딸기스무스
1.3k 03-25
3 잡담

붉은사막 40시간 후기 이게임 꽤 재밌다. 7

퀘이사존 컴보이
911 03-25
0 질문

데스스트랜딩 오류!ㅠㅠ

퀘이사존 hmzzin85
326 03-25
1 잡담

요즘은 생활겜 할게 없네요 2

퀘이사존 컴린린린린이이이이
319 03-25
1 잡담

도대체 디지털 파운더리는 둠을 왜 찬양했는지 모르겠네요... 2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553 03-25
15 잡담

사이버펑크2077은 진짜 30

퀘이사존 user_1043592
3.9k 03-25
2 사이다

망했었던 붉은사막 근황 (펄어비스는 바겐세일이었다??_) 7

퀘이사존 user_1110560
1.1k 03-25
1 질문

제 컴이 성능이 잘 안나오는거같습니다 3

퀘이사존 user_1112487
376 03-25
0 질문

븕은사막 팅김 질문 2

퀘이사존 김삿갓
285 03-25
7 잡담

붉은사막 직장인 20시간 플레이 후기 4

퀘이사존 보들레르
1.8k 03-25
4 잡담

데스스트렌딩2 시작 4K 풀옵! 17

퀘이사존 동키치
1.3k 03-25
2 잡담

프래그마타 플탐은 짧나보네요. 13

퀘이사존 하늘의선율
2.4k 03-25
2 질문

레지던트이블 레퀴엠 불러오는중 멈춤(로딩중 멈춤) 그리고 화면 깨짐 8

퀘이사존 CARTMANU
519 03-25
0 잡담

붉은사막 윈도우 자동 HDR이랑 게임설정 HDR같이 키면 이상해지네요 14

퀘이사존 영원한10번
3.5k 03-25
1 질문

9800x3d 붉은사막 리딤코드 구매하려는데 2

퀘이사존 user_1075169
516 03-25
9 잡담

붉은사막 30시간 플레이 후기, 내 취향에 딱 맞는 갓겜 [영상 첨부] 15

퀘이사존 심심해❤️
1.6k 03-25
6 잡담

붉은사막이 갓겜이 아닌건... 10

퀘이사존 햄복검자
1.2k 03-25
1 잡담

적응이 되고 나서의 붉은사막 3

퀘이사존 악법도법인가
653 03-25
0 질문

1080ti+8700k=롤 프레임 50까지 떨어지네요 9

퀘이사존 컴맹oo
430 03-25
3 잡담

스폐셜포스 리마스터 오늘 나온거 진짜 완전 쓰레기 게임이네요; 2

퀘이사존 RoseWoo
584 03-25
1 사이다

바하 레퀴엠이랑 붉은사막 중에요 7

퀘이사존 user_624909
594 03-25
1 질문

붉은사막 9070xt 설정 4

퀘이사존 user_1068952
1.6k 03-25
1 질문

모니터를 바꾸고 게임 중에 자꾸 재부팅이 돼요 ㅠㅠ 왜 이럴까요 12

퀘이사존 user_1134183
448 03-25
1 잡담

붉은사막 묘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

퀘이사존 user_947069
2.1k 03-25
0 질문

컴터 고수님들 확인 부탁드려요 1

퀘이사존 왕팔
299 03-25
0 질문

데스 스트랜딩2 프레임 안나오는 구간이 4

퀘이사존 처키
745 03-25
1 질문

조립 컴퓨터를 맞춘지 1년도 안됬는데 고사양 겜들이 튕기네요.... 3

퀘이사존 user_1134146
448 03-25
2 잡담

NBA2K26 사진 모음

퀘이사존 Bronny
319 03-25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