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2080s >> 2080ti 교체질문 드립니다

퀘이사존 김마오
6 346

2026.06.14 17:24

댓글: 6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게임 그래픽 오류

퀘이사존 user_1132355
317 03-15
2 잡담

HDR은 해골물이 아니었습니다 7

퀘이사존 user_1002944
3.9k 03-15
0 질문

롤프레임 질문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감귤맛
308 03-15
2 잡담

레퀴엠 질문 18

퀘이사존 한그루
458 03-15
1 잡담

아이온2 4000찍었습니다

퀘이사존 레이무
4.4k 03-15
0 사이다

(배그) 업글예정 피드백 및 조언 받고싶습니다 6

퀘이사존 user_977838
334 03-15
0 질문

새컴 샀는데 배틀필드5 하면 컴이 이상해집니다ㅜ 도와주세요 2

퀘이사존 user_1132274
411 03-15
0 질문

롤만하면 디스코드 마이크 깨집니다

퀘이사존 컴퓨타맞추기
298 03-15
1 정보

[KDC2] 킹덤컴2 프레임 드랍 현상 해결 내용 공유

퀘이사존 슈퍼셀
860 03-15
1 질문

스팀게임 전부 부팅이 안 됩니다.. 1

퀘이사존 user_1044609
487 03-15
1 질문

스타2를 하는데 그래픽 드라이버가 문제일까요? 2

퀘이사존 헉헉만
402 03-14
4 정보

혹시 붉은사막 예구하실거면 다이렉트에서 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7

퀘이사존 맛좋은김
1.8k 03-14
0 사이다

그래픽사용률 질문있습니다! 1

퀘이사존 컴린이Zzz
314 03-14
1 질문

오버워치 cpu 100찍는현상.. 2

퀘이사존 user_1129993
529 03-14
0 질문

배그 qhd 모니터 추천해주세요ㅠ98x3d,5070 1

퀘이사존 user_1131599
413 03-14
0 질문

게임할때 레이트레이싱이랑 dlss랑 fg 다 키면 되는건가요? 7

퀘이사존 user_835307
509 03-14
0 질문

tcube 때문에 환장하겠습니다.. 스팀이고 뭐고 안되요 2

퀘이사존 hendrix
433 03-14
0 질문

고수님들 도와주세요 2

퀘이사존 user_1132063
305 03-14
1 잡담

제로 붉은나비 리메이크 엔딩봤습니다 ㅎㅎ

퀘이사존 뒤를보아요
911 03-14
3 잡담

레퀴엠도 빨리 에이다 윙 모드가 나오길 ㅠㅠ 3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1.3k 03-14
1 질문

스팀 배그가 계속 튕깁니디 9

퀘이사존 user_1044609
384 03-14
0 질문

검은신화오공도 3d캐쉬빨많이받나요?? 4

퀘이사존 user_644226
570 03-14
0 잡담

레지던트 이블 레퀴엠 VR모드가 찐이긴 하네요.

퀘이사존 비소리
937 03-14
0 질문

바이오하자드9 레퀴엠 리딤코드 관련 질문드립니다. 5

퀘이사존 user_504012
655 03-14
1 질문

5080 몬헌 와일즈 2

퀘이사존 키레네
492 03-14
3 잡담

비버 도시 건설 [팀버본1.0] 스팀 할인중 2

퀘이사존 kaeru
474 03-13
0 질문

바이오하자드 레퀘엠 4060으로 구동 가능할까요? 8

퀘이사존 흑태
589 03-13
0 질문

(게임) 오버워치 프레임 램 질문 3

퀘이사존 user_1121630
355 03-13
2 사이다

msi 메인보드 구매했는데요 붉은사막이벤트 8

퀘이사존 응애나컴린이
524 03-13
1 사이다

붉은사막 실물로 예구 하려는데 햇갈리네요 .... 13

퀘이사존 후추와설탕
815 03-13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