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2080s >> 2080ti 교체질문 드립니다

퀘이사존 김마오
6 442

2026.06.14 17:24

댓글: 6

스팀/PC게임 게시판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사진 속 게임 이름 아시는분 4

퀘이사존 존버의아이콘
620 03-11
0 질문

오버워치 프레임 드랍 3

퀘이사존 Ak47s
489 03-11
0 질문

스팀 온라인이 안되서 여쭤봅니다! 3

퀘이사존 써치파이
350 03-11
0 정보

바하 레퀴엠 실행시 튕김 현상(간이해결) 3

퀘이사존 구라자판기
1.7k 03-11
2 질문

컴퓨터를 바꾸고 롤 프레임 렉이 걸립니다 3

퀘이사존 user_689579
761 03-11
2 사이다

붉은사막 사양 질문드립니다. 6

퀘이사존 푸른별찌
812 03-11
0 질문

라이엇 게임만 안돌아가요ㅠㅠ 1

퀘이사존 user_1128547
280 03-11
6 잡담

뒤늦게 엔딩본 검은신화 오공... 잘만들었네요.. 9

퀘이사존 똥쟁이군
769 03-10
0 사이다

롤 화면 지지직?깨짐 현상 땜에 미치겠습니다.. 7

퀘이사존 user_1131398
1.8k 03-10
3 잡담

킹덤컴2 진짜 재밌네요! 12

퀘이사존 동키치
1.8k 03-10
0 사이다

PC내 터지는 듯 한 소리??? 6

퀘이사존 해성나
618 03-10
2 잡담

바하 레퀴엠 듀얼센스 언제 지원할까요? 6

퀘이사존 user_963288
940 03-10
0 질문

롤 프레임 문의... 2

퀘이사존 화안
354 03-10
1 잡담

카스2 하시는 분 계십니까? 4

퀘이사존 MSI에서ASUS로환승함
461 03-10
1 질문

붉은사막 리딤 제대로 등록된게 맞을까요? 5

퀘이사존 600W
1.2k 03-10
0 사이다

롤 프레임 드랍 관련 해서 해결법 간절하게 알고 싶습니다 6

퀘이사존 user_1131239
580 03-09
2 사이다

레퀴엠 dlss4.5 적용되시나요?? 4

퀘이사존 Susu8888
806 03-09
2 질문

이정도면 퍼플 5개 돌리면서 아이온2 가능한가요?? 5

퀘이사존 user_1131183
3.4k 03-09
0 질문

롤 프레임 드랍 왜 그럴까요? 2

퀘이사존 user_796553
508 03-09
3 잡담

요즘 핫 한!! 게임 인왕3-완결 10

퀘이사존 모라카노
1.1k 03-09
0 잡담

리그오브레전드 삭제했습니다... 4

퀘이사존 최적화강박증
901 03-09
0 질문

인존버즈랑 게임버즈중에 어떤게 더 나을까요 5

퀘이사존 user_348788
645 03-09
0 사이다

디아블로2 레저렉션 프리징 문제.. ㅜ ㅜ 5

퀘이사존 컴퓨터초보엥
557 03-09
1 잡담

바하 플레이 역사상 최초로 노멀난이도 이상을 클 했네요

퀘이사존 영원한10번
618 03-09
19 잡담

붉은사막 엠바고 해제 평가 요약 15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23.8k 03-09
0 잡담

레퀴엠 3회차 완료. 4회차(광기) 시작 3

퀘이사존 베레니스
719 03-08
0 사이다

아재똥손 질문 mmorpg 1

퀘이사존 쿠팡사존
487 03-08
0 사이다

바하 레퀴엠 DLSS 4.5 적용방법 문의 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쿰쿰
757 03-08
0 질문

배그 평균 프레임 질문드립니다… 3

퀘이사존 user_1131004
400 03-08
1 사이다

5800x + 3070ti 스텔라 블레이드 문의 드려요. 6

퀘이사존 user_997520
587 03-08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