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2080s >> 2080ti 교체질문 드립니다

퀘이사존 김마오
6 436

2026.06.14 17:24

댓글: 6

스팀/PC게임 게시판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로아에서 계속 팅기네요. 혹시 사양에 문제가 있을까요?? 3

퀘이사존 user_1094539
399 02-28
0 질문

최고사양인데 탈콥 렉이 너무 심합니다.

퀘이사존 끢끆끢끆
338 02-28
0 사이다

AMD 붉은사막 게임 교환 질문입니다. 3

퀘이사존 거제소주
727 02-28
0 잡담

바하레퀴엠 엔딩 봤습니다. 3

퀘이사존 비소리
596 02-28
0 사이다

레퀴엠 컷신 때 자막하고 싱크 안 맞지 않으세요? 4

퀘이사존 killthemall
950 02-28
0 사이다

핵슬 고수분들 poe2 vs 디아2 뭐가 재밌나요? 4

퀘이사존 user_890673
774 02-28
1 사이다

세키로 화면 출렁임 문제 해결 조언 요청 2

퀘이사존 user_827543
412 02-28
0 잡담

바하 레퀴엠 얼만지 스팀 켰다가 8

퀘이사존 BigStar
754 02-28
0 질문

컴터 사양이 좋은데 리니지겜 렉이걸립니다

퀘이사존 user_713964
9.6k 02-28
0 잡담

바하 레퀴엠 그래픽 설정 1

퀘이사존 처키
3k 02-28
1 잡담

바하 레퀴엠 32:9 테스트 (7680x2160, RTX 5090) 2

퀘이사존 sugi0lover
1.1k 02-28
1 사이다

아이온2 하고있는데 진지하게 어떤부품이 문제일까요. 7

퀘이사존 킹이사존
2.5k 02-28
0 질문

롤 렉 걸림 뚝뚝 끊김 타 게임도 프레임 불안정 1

퀘이사존 컴맹역활
469 02-28
0 사이다

바하 레퀴엠 텍스처가 이상합니다. 8

퀘이사존 레데리갓겜투
1.1k 02-28
0 잡담

바하 레퀴엠 ㅎㄷㄷ 3

퀘이사존 user_587073
759 02-28
0 질문

옛날 스토리게임인데 기억이 안나는데요... 2

퀘이사존 질리언
525 02-28
1 잡담

바하 레퀴엠 pc는 왜 듀얼센스를 지원해주지 않는지.. 13

퀘이사존 난감해요
5k 02-28
0 질문

롤 크리티컬 에러

퀘이사존 user_998878
601 02-27
0 잡담

바하 레퀴엠 1

퀘이사존 Dimitrescu
552 02-27
0 사이다

바하레퀴엠 rtx5080 패스트레이싱+프레임생성 옵션이 안되네요 3

퀘이사존 비소리
1.3k 02-27
0 사이다

amd 리딤코드 gpu cpu 맞춰야되나요? 4

퀘이사존 인성쓰
815 02-27
0 사이다

바이오하자드레퀴엠 제사양 돌아가나요 1

퀘이사존 user_1082267
512 02-27
0 잡담

아이온2 3750 찍었습니다

퀘이사존 레이무
2.3k 02-27
0 사이다

배그나 롤, 발로란트, 아이온2 질문입니다. 10

퀘이사존 차칸아잇
2.1k 02-27
1 질문

바하신작 하기전에 빌리지부터 해야겠죠? 5

퀘이사존 최적화강박증
794 02-27
0 잡담

레퀴엠 짤막 후기. 3

퀘이사존 난감해요
1.2k 02-27
1 사이다

파워 600w에서 750w 업글후 4

퀘이사존 user_1128425
486 02-27
0 사이다

레퀴엠 옵션 질문입니다 2

퀘이사존 mx400
550 02-27
0 질문

배그 프레임 드랍 1

퀘이사존 user_645163
391 02-27
0 질문

nexusmods.com 다운로드가 안되네요..유료인가요? 3

퀘이사존 우리집
668 02-27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