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2080s >> 2080ti 교체질문 드립니다

퀘이사존 김마오
6 339

2026.06.14 17:24

댓글: 6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플스패드랑 엑박패드 번갈아 쓰고싶은데 설정 어떻게 하나요? 4

퀘이사존 블랙팬써
539 02-12
2 사이다

스팀 겨울 할인 10

퀘이사존 user_990894
1.1k 02-12
0 사이다

엔드필드 할만한 편인가요? 3

퀘이사존 영뽀
682 02-12
4 잡담

연휴에 해외여행 대신.. 5

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
736 02-12
1 잡담

[디아블로2] 악마술사의 군림 오늘 출시 6

퀘이사존 구렌나루야
1k 02-12
1 사이다

검은 신화 오공 난이도 많이 어려운가요? 17

퀘이사존 엉엉울었어요
3.4k 02-12
1 질문

rx9060말고 출시되지 않은 rtx9060ti 나오면 게임성능 어느정도 인가요? 6

퀘이사존 전따
640 02-12
0 질문

기가바이트 a16 5070샀는데 제발 도와줘... 1

퀘이사존 user_1123264
366 02-12
0 사이다

엔디비아 프리셋 k,m,,L 설정시 2

퀘이사존 user_1083970
427 02-12
0 질문

5600x 3060ti 아크레이더스

퀘이사존 user_1126226
408 02-12
1 잡담

유비 겜 중에 추천해주실만한 작품 있나요 9

퀘이사존 돌깎는노인네
622 02-12
0 사이다

이정도면 배그 즐길수있나요 5

퀘이사존 user_1126082
469 02-11
1 정보

P의 거짓 DLC포함 400만장 팔렸네요 3

퀘이사존 보들레르
1k 02-11
4 사이다

엑박패드 대신 쓸만한게 18

퀘이사존 Kish
979 02-11
0 정보

바하 레퀴엠 예구하실분 - 10% 13

퀘이사존 하늘의선율
1.4k 02-11
0 질문

롤 렉걸려서..컴잘알 형님들의 조치방법을 부탁드립니다.. 5

퀘이사존 돌석돌이
459 02-11
0 사이다

모니터 주사율보다 높게 표시되는 FPS 5

퀘이사존 BluedRedish
563 02-11
3 잡담

인왕3 1회차 엔딩. 간만에 재밌게 했습니다 ㅎㅎ 10

퀘이사존 뒤를보아요
3.1k 02-11
0 사이다

오버워치 프레임드랍현상 잘 아시는 분? 1

퀘이사존 진정해유
1.2k 02-11
2 질문

풀더빙 스팀갓겜 추천해주세요! 10

퀘이사존 user_703004
616 02-11
0 질문

5070 모니터 추천

퀘이사존 김태양12
648 02-11
0 잡담

와우 레지던트이블 빌리지 사양 엄청먹네요 ㄷㄷ 4

퀘이사존 McCat
840 02-11
0 질문

옛날 피파 할 수 없나요 1

퀘이사존 user_709983
414 02-11
3 잡담

위쳐3 150 시간돌파인데 아직 엔딩 못보고 있네요. 현시점 게임 소감(5070ti/9070xt 4k) 6

퀘이사존 마제스티
1k 02-10
0 질문

배그 잔렉 해결법 아시는분?? 2

퀘이사존 user_1109145
461 02-10
2 질문

하나만 구입할 수 있다면 이중 뭐가 가장나을까요? 6

퀘이사존 user_1116141
473 02-10
0 잡담

요즘 하는 게임과 다음 할 게임들? 3

퀘이사존 user_1043592
577 02-10
0 질문

롤 오버워치 플레이시 마이크로 스터터링관련 해결 방안을 찾고 있습니다 2

퀘이사존 user_1096098
500 02-10
0 질문

롤 오버워치 플레이시 마이크로 스터터링관련 해결 방안을 찾고 있습니다

퀘이사존 user_1096098
399 02-10
0 질문

배그가 갑자기 연속해서 튕깁니다 5

퀘이사존 혀노
374 02-10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