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2080s >> 2080ti 교체질문 드립니다

퀘이사존 김마오
6 464

2026.06.14 17:24

댓글: 6

스팀/PC게임 게시판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4 사이다

콘솔 pc 병행하시는분들 계신가요? 21

퀘이사존 taemjoomyoom
844 02-02
0 질문

컴퓨터 사양에 비해 성능이 안나오는 것 같습니다 2

퀘이사존 이용환
382 02-02
1 질문

9800x3d 5080아스트랄인데 배그 프레임이 너무 안나옵니다. 8

퀘이사존 user_1123057
1.1k 02-02
0 질문

갓오브워 라그나로크 시작시 오류 1

퀘이사존 FFNAVI
656 02-02
0 질문

983d 배그 144방어가 안됩니다 5

퀘이사존 dovmfaos
614 02-02
0 질문

컴퓨터가 꺼졌다가 다시 켜져서 질문 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user_1117814
367 02-02
0 질문

게임 색감이 왜 이렇게 빨갛게 나오는 걸까요? 9

퀘이사존 송하영
619 02-01
0 질문

넷플릭스 창모드 게임

퀘이사존 user_1098611
461 02-01
1 사이다

4k 게이밍 환경 i7 12세대에서 9800X3d로 넘어가는게맞을까요? 7

퀘이사존 eLoa*
568 02-01
0 질문

롤 옵션 설정 질문드립니다

퀘이사존 user_894827
373 02-01
0 질문

엔비디아 앱은 안쓰고 엔비디아 제어판만 쓰는데 2

퀘이사존 Lee KyungHun
480 02-01
0 질문

보통 게임 닉네임 재사용 가능하죠? 1

퀘이사존 user_827136
380 02-01
2 잡담

인왕3 데모 버전 ^^ 4

퀘이사존 무념난
4.2k 02-01
0 질문

롤을 하는데 너무 끊깁니다. 파워 문제일까요? 3

퀘이사존 user_1123850
403 02-01
0 질문

위쳐3 설정 질문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회식먹을나이
412 02-01
0 질문

스팀 게임 멀티 컨트롤 1

퀘이사존 이무라
423 02-01
0 질문

메인모니터 qhd, 서브모니터 4k 가능할까요? 3

퀘이사존 user_1116066
515 02-01
2 잡담

바하9 레퀴엠 예구완! 18

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
876 02-01
1 사이다

10년만에 컴퓨터 맞추는데 혼란스럽네요 10

퀘이사존 바부이티
1k 02-01
0 잡담

휠(싸구려) 새로 산 김에 사펑 차량을 휠로 다시 몰아봤습니다. 1

퀘이사존 user_1100209
486 02-01
0 사이다

붉은사막 출시일 7

퀘이사존 크룰링
752 01-31
1 잡담

피구라 복귀한김에 뉴비분 추천합니다. 4

퀘이사존 하늘의선율
1.9k 01-31
1 사이다

롤 프레임 드랍 및 버벅거림 5

퀘이사존 user_1123632
1.2k 01-31
1 질문

배그 프레임드랍 9

퀘이사존 user_1086047
669 01-31
1 잡담

바하 9 레퀴엠을 기다리며 생각해본 게임속 남캐들 (장문주의. 걍 잡담입니다.) 2

퀘이사존 seen78
590 01-31
0 사이다

롤 프레임드랍 해결방법 알려주세요 ㅠㅠ 2

퀘이사존 user_1123578
860 01-31
0 질문

롤 프레임

퀘이사존 user_1123579
336 01-31
0 정보

소니의 새로운 패드는 터치식..? 8

퀘이사존 하늘의선율
1.5k 01-31
0 질문

겜패 워해머 스페으스마린2 엔비디아앱

퀘이사존 user_935779
773 01-31
0 잡담

인왕 3 데모 퍼포먼스 테스트 (4K DLAA 풀옵 + 5090) 2

퀘이사존 sugi0lover
1.3k 01-31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