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2080s >> 2080ti 교체질문 드립니다

퀘이사존 김마오
6 452

2026.06.14 17:24

댓글: 6

스팀/PC게임 게시판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잡담

DLSS 4.5 preset L/M 과 4.0 K 비교 (COD7) 4

퀘이사존 난감해요
3.3k 01-07
0 질문

포맷 후 게임 할 때 전에 없던 렉이 걸리고 심합니다 1

퀘이사존 dudbsk
802 01-07
1 질문

엔비디아 스무스모션 사용방법

퀘이사존 user_774392
812 01-07
0 잡담

호그와트 레거시 재미는 있는데 그냥 접었네요..ㅎ 5

퀘이사존 엉엉울었어요
1.4k 01-07
0 질문

형님들 아이온2 관련 질문드립니다 ㅠㅠ 이상해요.. 1

퀘이사존 user_1073623
422 01-07
2 질문

게임 패드를 반품하면 원래 리퍼비 받나요? 7

퀘이사존 user_944795
497 01-07
0 질문

그래픽 너무 자글자글거립니다 6

퀘이사존 user_966791
757 01-07
5 잡담

몬스터 헌터 와일즈 요즘 근황 - 2탄 18

퀘이사존 모라카노
19.5k 01-07
3 잡담

사펑기준 DLSS4.5는 좀 아쉽네요 4

퀘이사존 박김례
7.1k 01-07
1 잡담

제가 더 나은 그래픽과 박진감을 위해 쓰는 설정 3

퀘이사존 아이엔에프피
1.3k 01-07
4 잡담

저는 올해에 어떤 재미있는 턴제가 나올지 기대되네요 2

퀘이사존 안철용
615 01-07
0 질문

현컴퓨터 배그 렉 화면껌뻑임현상 컴잘알형님들 알려주십쇼 3

퀘이사존 컴리니56
280 01-07
1 질문

그래픽카드 교체 후 컴퓨터 다운 현상 2

퀘이사존 user_1117829
342 01-07
0 질문

아크레이더스 60프레임 방어가 안됩니다.. 6

퀘이사존 오아시스
586 01-07
0 질문

라이엇 게임이 유독 렉이 심해 정상적으로 할 수가 없습니다 5

퀘이사존 inner
285 01-07
2 사이다

라이엇 게임 실행 시 vgk.sys 블루스크린 문제 5

퀘이사존 규뚱
5k 01-06
0 잡담

공식적으로 배그 프레임 드랍문제 해결된게 없네요 2

퀘이사존 아윌니쥬
282 01-06
2 잡담

위처3 DLC까지 모두 완료 10

퀘이사존 Dimitrescu
683 01-06
2 잡담

명작들 해봐도 위쳐3 5회차가 더 재밌네요.. 3

퀘이사존 user__507160
685 01-06
0 질문

롤 프레임 드랍과 G Sync이 무슨 상관일까요.. 1

퀘이사존 외국인노동자
580 01-06
0 질문

배그 1728 2

퀘이사존 user_1079634
442 01-06
0 잡담

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.

퀘이사존 공서령
21 01-06
0 질문

프레임 드랍 문제 1

퀘이사존 병아륏
355 01-06
0 질문

배틀필드6 게임 다운이 안돼요 아시는분?ㅠㅠ 4

퀘이사존 tys0207
341 01-05
2 질문

5070, 4K 모니터 200프레임 유지 가능? 4

퀘이사존 jjjh
637 01-05
0 질문

컴퓨터 프레임 성능이 안나와요.. 4

퀘이사존 user_1117526
348 01-05
0 질문

배그 프레임관련 질문드립니다.(살려주세요) 11

퀘이사존 컴퓨터유치원꽃님반
329 01-05
0 잡담

멀티플레이 총게임은 힘드네요 1

퀘이사존 고양씨
397 01-05
1 질문

5600 3070 인데 qhd 갈만한가요 1

퀘이사존 user_1116816
591 01-05
0 질문

명조 그래픽 오류 좀 해결해주세요.. 살려주세요 제발

퀘이사존 user_1117500
499 01-05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