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2080s >> 2080ti 교체질문 드립니다

퀘이사존 김마오
6 399

2026.06.14 17:24

댓글: 6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사이버펑크 2077 실행 오류 질문 3

퀘이사존 user_1085579
363 12-31
0 사이다

배틀그라운드 프레임 드랍이 심해요! 4

퀘이사존 젊고지친
272 12-31
0 질문

사펑 엔피시 그림자 깨지시는분?

퀘이사존 Iron Man
480 12-31
1 질문

983d 5070ti 3d마크 점수가 이상한거 같아요 1

퀘이사존 user_807788
344 12-31
0 질문

783d 5070 배그 qhd 7

퀘이사존 user_1116004
574 12-31
0 질문

고수님들 배그 헤르츠 도와주세용 4

퀘이사존 user_232765
263 12-31
1 질문

컴퓨터 화면 먹통인데 어떻게 하나요 2

퀘이사존 user_990804
228 12-31
1 잡담

8년을 묵혀뒀던 위처3 드디어 엔딩 22

퀘이사존 Dimitrescu
724 12-31
0 잡담

젠존제 엽빛나 초필살기

퀘이사존 user_600927
437 12-31
0 질문

롤이 프레임이 너무 안나와요 1

퀘이사존 user_1116324
352 12-31
1 사이다

혼자할만한 게임 있을까요? 15

퀘이사존 육아가힘들다
852 12-31
0 질문

오버워치 다인큐만 하면 프레임 드랍 생기면서 렉걸립니다.. 2

퀘이사존 user_1062767
314 12-30
0 질문

게임중 0.2초정도 바탕화면이 보이는 현상

퀘이사존 user_1115317
291 12-30
0 잡담

오래된 게임중에 아직도 현역인건 스타같아요 3

퀘이사존 user_1114724
399 12-30
1 잡담

이제 플스 기간독점겜들은 PC판 나올때까지 존버해야겠네요 2

퀘이사존 미캉
567 12-30
0 잡담

스팀게임 뉴비 시절로 돌아간다면 11

퀘이사존 카페인킬러
1.1k 12-30
0 질문

아크레이더스 팅김현상 아시는분... 2

퀘이사존 김치수제만두
722 12-30
0 질문

둠 다크에이지 패스트레이싱 1

퀘이사존 user_805497
556 12-30
0 사이다

아이온2 그래픽 DLSS 옵션 사라짐...ㅠ 2

퀘이사존 깝이
780 12-30
1 잡담

메모리 가격의 폭등 그 여파 (여러잡담) 2

퀘이사존 겜비디아
691 12-30
2 질문

베이더5PRO VS 아펙스5 패드VS엘리트패드 (AAA싱글게임위주) 14

퀘이사존 user_741584
4.6k 12-30
3 잡담

이제껏 해골물 먹고 있었네요 4

퀘이사존 user_1002341
611 12-30
0 질문

디아블로4 캐릭터 선택화면 깜박임

퀘이사존 Iron Man
536 12-30
0 사이다

형님들 번들 쿠폰 받았는데 어떤거 받는게 좋을까요? 8

퀘이사존 코코멜듀
377 12-30
0 질문

머 살꺼 없을까요? 3

퀘이사존 user_848271
283 12-30
2 잡담

연운을 하다가 결국..........사....사버렸... 15

퀘이사존 꿀빠는꿀벌띠♥
1.9k 12-30
0 사이다

아이온2 여러분은 fsr 어떤가요 3

퀘이사존 user_1087240
575 12-30
0 질문

GTA 5 V enhanced 한글판인가요? (green man gaming) 2

퀘이사존 vince3821
424 12-30
2 잡담

컴퓨터 산 기념으로 고사양 게임 부터 최상옵 돌렸는데 (파판 리버스) 14

퀘이사존 미캉
701 12-30
0 사이다

롤 화면 노이즈 3

퀘이사존 user_1116129
560 12-30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