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1

붉은사막 DLAA+RR off VS DLSS 성능+RR on 둘중 추천부탁드려요

퀘이사존 eafesafsaf
9 586

2026.06.15 19:45

댓글: 9

스팀/PC게임 게시판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예전 어처구니 없는 실수

퀘이사존 5일남
367 11-27
0 질문

디아블로 4 질문 드려요 3

퀘이사존 5일남
497 11-27
2 질문

수능끝난 조카선물 ㅋㅋ 15

퀘이사존 도치장군
996 11-27
0 잡담

오늘부터 스팀 블프일텐데.. 6

퀘이사존 하늘의선율
1.6k 11-27
0 질문

게임실행오류 왜이럴까요? 1

퀘이사존 꺼니한
359 11-27
0 사이다

호그와트 레거시 그래픽설정 4

퀘이사존 user_752522
2k 11-27
0 질문

엔비디아 이미지 스케일링 스케일링 해상도 질문드려요 2

퀘이사존 user_996637
1.6k 11-27
0 잡담

1월부터 수작들 쏟아지네요. 무쌍오리진, 스팀판 스파이더맨2 1

퀘이사존 NHALAK
918 11-27
1 질문

xbox 게임패스 얼티밋, 저사양 컴으로 클라우드 가능할까요? 5

퀘이사존 고미고미
2k 11-27
0 질문

브이라이징 해보신분

퀘이사존 올랑우탄
308 11-27
0 잡담

진삼국무쌍 오리진 데모 버전 플레이 영상(수정 영상 교체)

퀘이사존 겜비디아
1.3k 11-27
0 질문

컴 맞추는 견적 부탁드립니다 1

퀘이사존 user_991072
247 11-26
0 질문

로아 진짜 답답해서 질문 드려요 2

퀘이사존 혜림쓰
554 11-26
1 잡담

POE 서포터팩 구매했네요. 2

퀘이사존 PerfectBlue
1.7k 11-26
1 질문

스팀게임 레데리2 1

퀘이사존 크린가드
687 11-26
0 잡담

리틀 나이트메어 느낌의 신작게임이 출시했네요 ㅎㅎ 6

퀘이사존 뒤를보아요
614 11-26
0 잡담

스토커2 삭제하고 스토커1 어노말리:GAMMA 복귀했습니다 4

퀘이사존 Alpha pang
4k 11-26
0 질문

오공 프레임 온도 이정도면 나쁘지 않은건가요? 1

퀘이사존 장덕팔
405 11-26
0 사이다

7800X3d gtx 1060 3g 디아블로 가능여부 6

퀘이사존 user_1014037
1.1k 11-26
1 잡담

진삼국무쌍 오리진 스팀판 데모 플레이 후기(잡담) 7

퀘이사존 겜비디아
8.4k 11-26
2 잡담

드래곤즈 도그마2 플레이 소감 - 2탄 4

퀘이사존 모라카노
685 11-26
2 잡담

스토커 엔딩 본 후기 (노스포) 2

퀘이사존 user_887299
660 11-26
0 질문

롤 프레임 드랍에 따른 스펙 업그레이드 유의미 한가요?

퀘이사존 컴알못이애오
341 11-26
0 잡담

스팀디비에서 언차티드, 스파이더맨 가격이력 추적해봤는데

퀘이사존 일공육공
482 11-26
0 질문

롤 인게임 초반 렉

퀘이사존 차니언니
363 11-26
2 정보

몬스터 헌터 와일즈 베타 1차 무료 업데이트 3

퀘이사존 부족한컴덕
1.5k 11-26
1 질문

현재 스토커2 상황좀 5

퀘이사존 보들레르
879 11-25
1 잡담

스텔라블레이드 플스 독점만 아니었어도 7

퀘이사존 user_720182
799 11-25
0 질문

중 - 고 사양 사이에 사양인데 롤 , 배그가 렉이 걸립니다. 3

퀘이사존 user_754641
584 11-25
1 질문

무엇이 문제인가요..ㅠㅠ 3

퀘이사존 user_1013680
374 11-25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