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1

13600kf 4080 750w로 가능한가요?

퀘이사존 capt22
7 1001

2023.05.31 15:05

댓글: 7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3080ti 8핀 3포트 연결 케이블 2개만 해도 괜찮을까요? 1

퀘이사존 YUN0311
16 12분 전
0 질문

파워서플라이에서 나오는 전압 출렁거리는건 개인이 어떻게 확인할수있을까요?

퀘이사존 케리스
18 47분 전
0 질문

혹시 Y자 케이블이 스터터링의 원인일수도있나요? 3

퀘이사존 아이우에오히
87 4시간 전
1 질문

게임중 피씨가 갑자기 전원이 꺼져요. 8

퀘이사존 딜렌
151 14시간 전
0 질문

컴퓨터 문제가 있는데 2

퀘이사존 user_1148607
125 17시간 전
0 사이다

전력이 부족한걸까요? 2

퀘이사존 user_779362
166 06-27
0 사이다

파워 서플라이에서 나는걸로 예상되는 고주파음 질문드립니다 3

퀘이사존 오이아이
108 06-27
0 사이다

12V-2X6핀 저렇게 써도 안전한건가요? 11

퀘이사존 나는나는사람
241 06-26
0 사이다

컴퓨터 간헐적 꺼짐, 전원 버튼 무반응 8

퀘이사존 user_214863
172 06-26
0 질문

본체 전원이 어제부터 안켜집니다.. 1

퀘이사존 뚜기뚜기메뚜기
146 06-26
0 질문

파워교체 문의 8

퀘이사존 조립하면고장
140 06-25
0 질문

단종제품은 AS 어떻게 처리 되는건가요? 4

퀘이사존 나는나는사람
236 06-25
0 사이다

5700x3d 3070 650w로 가능한가여?? 4

퀘이사존 편집지방생
195 06-25
0 사이다

12V-2X6 90도 커넥터 ezdiy 호환 5

퀘이사존 검열하지마라
206 06-25
0 질문

컴퓨터 고주파음? 이거 괜찮은건가요 4

퀘이사존 user_1135026
169 06-25
0 질문

팅기고 전원공급이 아예 안됩니다.. 2

퀘이사존 user_998290
172 06-24
0 질문

7년 전 구매한 커세어 파워.... 요즘은 어디에 AS 신청해야 하나요? 2

퀘이사존 펄사존
300 06-24
0 질문

화이트 파워 5080용 1000w 추천 부탁드립니다 5

퀘이사존 Kayokomywife
244 06-24
0 질문

PC 재부팅 및 멈춤 현상..고수님들 고견 부탁드리겠습니다ㅠㅠ 17

퀘이사존 HiiHii
280 06-24
0 질문

안전하게 천와트까진 가야할까요? 4

퀘이사존 user_917116
290 06-24
0 질문

파워서플라이 문제일까요? 3

퀘이사존 user_993838
225 06-24
0 질문

파워서플라이 문제가 아니라는 답변이 나왔는데 정확한거맞나요? (긴글주의) 15

퀘이사존 Tivee
306 06-24
0 질문

12v2x6 핀이 살짝 들어간거같은데 정상인가요? 4

퀘이사존 eustia
284 06-24
2 잡담

ASUS Thor 3세대 1600W EVO 란게 등록되있네욤? 8

퀘이사존 tavris
348 06-23
5 잡담

슈플 파워 RMA 소감 3

퀘이사존 user_1146256
502 06-23
0 정보

[맥스엘리트] STARS CYGNUS 80PLUS GOLD ATX3.1 [850W] [블랙] << 제품 구...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242 06-23
0 질문

SF 1000w Leadex III 랑 VII 차이가 큰가요? 6

퀘이사존 el1te99
416 06-22
0 질문

전원이 켜지지 않고 틱틱 소리만 간헐적으로 나는 증상 4

퀘이사존 부각
249 06-22
1 질문

메인보드 24핀 케이블 피복 까짐 4

퀘이사존 user_823359
253 06-22
13 질문

시소닉 파워가 고장나서 8핀이 녹았습니다 문의 후기 댓글에 작성했습니다 12

퀘이사존 user_1101178
2.6k 06-22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