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시소닉 파워에 4000시리즈 글카 쓰려면 3

퀘이사존 Elmo
733 02-16
0 사이다

파워선 원래 이렇게 생겼나요? 6

퀘이사존 -287
460 02-16
0 사이다

3080TUF / 12600K 파워800w 3

퀘이사존 나는아니라니까요
463 02-16
0 질문

3070에 600w파워 연결해도 되려나요?? 4

퀘이사존 Parade
852 02-16
0 질문

13600kf +3080ti 750 골드 로 괜찮을까요 4

퀘이사존 nails27
459 02-16
0 사이다

재부팅 현상은 문제파악을 할 수 없는건지 궁금합니다. 5

퀘이사존 NYXNYX
984 02-16
0 질문

파워 전원을 껐는데도 전기가 통합니다 3

퀘이사존 가주아앙
500 02-16
0 사이다

4080 8핀 2개로 되나요? 2

퀘이사존 user_726670
752 02-16
1 사이다

그래픽카드 8핀 세개? 2

퀘이사존 bic410
316 02-16
0 질문

5700x 2080 700 파워 질문 1

퀘이사존 김베컴
486 02-16
0 사이다

파워는 중고거래 좀 그런가요? 4

퀘이사존 신혜선♥
896 02-16
1 사이다

시소닉 850w 골드 vs 마닉 1050w 골드 vs 슈플 850w 골드 2

퀘이사존 쩌르
1.3k 02-16
0 질문

파워가 부족한가요? 5

퀘이사존 비저니
319 02-16
0 질문

7800x3d, 7900x3d 파워 850 사용 중인데 전력 괜찮을까요? 5

퀘이사존 야쿤
1.8k 02-16
0 질문

4070ti/4080 파워 가격 및 스펙 차이 질문 1

퀘이사존 user_800292
730 02-15
1 잡담

EVGA 파워 뻥!!!! 해서 RMA 진행 중입니다. 2

퀘이사존 나는유부남이다
736 02-15
0 잡담

시소닉은 atx3.0 제품 출시계흭은 언제 쯤일가요 3

퀘이사존 네버
647 02-15
1 질문

파워에서 IDE 선이 빠졌는데...고칠수가있을까요?? 1

퀘이사존 란초
434 02-15
1 질문

어제 컴퓨터 종료중에 멀티탭을 껐어요ㅠㅠ 12

퀘이사존 user_796176
678 02-15
0 사이다

12700k 3080 3D작업용으로 750W 괜찮을까요? 2

퀘이사존 jeeeeesus
630 02-15
0 사이다

적정 파워 용량 질문드립니다. (z690+13600k+rtx3070) 3

퀘이사존 쩌르
706 02-15
1 잡담

커세어 hx1200i 파워 슬리빙 케이블 샀어용... 2

퀘이사존 RYL
1k 02-15
0 질문

파워 pcie 변환 질문입니다. 3

퀘이사존 엘빈
301 02-15
0 사이다

파워 때문에 고민입니다. 6

퀘이사존 SOS2
414 02-15
0 질문

파워가 너무 과한걸까요? 6

퀘이사존 asoomcha
562 02-14
0 질문

파워가 문제일까요 6

퀘이사존 user_385227
231 02-14
0 질문

안녕하세요 파워질문드려요 2

퀘이사존 BANGSUB
238 02-14
0 질문

리안리 스트리머 플러스 3세대 써보신분 계시나요

퀘이사존 user_799461
372 02-14
0 질문

5800x3d+4080 파워 질문입니다. 1

퀘이사존 가야돼가야돼
451 02-14
1 질문

13600k 4070ti 파워 6

퀘이사존 내일의건물주
1.5k 02-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