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1000w atx 3.0으로 사는 게 좋을까요? 4

퀘이사존 -287
784 02-07
0 잡담

냉각 장인(쿨러마스터)도 90도 케이블이 있군요

퀘이사존 행복하게살다가자
532 02-07
0 사이다

5700X + 3080 에 700W 파워 가능 할까요? 4

퀘이사존 도망가자
1.6k 02-07
0 사이다

해당 구성으로 파워 용량이 충분할까요? 5

퀘이사존 멍텅구리얌
313 02-07
0 사이다

맥스엘리트 파워 질문 1

퀘이사존 살려고공부함
602 02-07
1 사이다

지금 4080쓰고있는데 12VHPWR 관련 질문있습니다. 8

퀘이사존 하아얀포도
502 02-07
0 사이다

파워 추천 부탁드립니다 2

퀘이사존 마츠리스데스
545 02-07
0 질문

3060ti + 5600x가 500w로 돌아가나요? 4

퀘이사존 JackT
1.2k 02-07
0 질문

파워 고주파는 어느정도 다 있나요? (feat. 맥엘 1000W 플래티넘) 2

퀘이사존 TypicalGamer
687 02-07
2 잡담

시소닉 px 1600 3개월 사용 후기 4

퀘이사존 백구한접시
1.3k 02-07
0 사이다

Hx1000i 와 hx1000i 2022의 차이점이 뭔가요? 7

퀘이사존 빅토리스마이트
679 02-07
0 질문

이 파워정도면 갈만한가요? 6

퀘이사존 409101
321 02-07
1 사이다

13600k오버클럭 + 4070ti면 어느정도 필요한가요? 3

퀘이사존 은빙
1.3k 02-07
0 잡담

파워에 원래 찌르르르 소리나나요? 2

퀘이사존 user_710759
830 02-07
0 사이다

모듈러 파워인데 이 선 그냥 꽂아도 될까요? 6

퀘이사존 하늘바람치킨
696 02-06
0 질문

650W로도 충분할까요? 2

퀘이사존 A델피
358 02-06
0 질문

파워 와 빅타워케이스 어떤걸 선택해야될까요? 6

퀘이사존 트윈파워
578 02-06
0 잡담

파워팬 고쳐보려다 훅갈뻔.. 5

퀘이사존 user_710759
369 02-06
1 질문

파워를 ATX 3.0 으로 업그레이드 를 해야하는 주된 이유는? 3

퀘이사존 네버
887 02-06
0 질문

마이크로닉스 vs 딥쿨 파워 부탁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크크킄킄크
3k 02-06
0 질문

파워 추천좀 부탁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룰루랄룰라
363 02-06
0 질문

고사양 게임중 재부팅하네요 1

퀘이사존 슬로우블로우
357 02-06
0 질문

애너X스 파워 어떤가요?? 1

퀘이사존 마츠리스데스
409 02-06
0 질문

슈퍼플라워 리덱스 VI 1000w 플레티넘 구매했습니다. 이 파워 괜찮은건가요? 1

퀘이사존 린들드
733 02-06
0 질문

EVGA 750GQ GOLD 고주파나는데 AS 될까요

퀘이사존 글귀
373 02-06
1 질문

파워 교체 후 DP케이블이 연결이 안돼요 ㅠㅠ 2

퀘이사존 A4B2
308 02-06
1 사이다

저소음 파워를 알아보고 있는데 추천해 주실만한게 있나요? 5

퀘이사존 빅토리스마이트
6.4k 02-06
0 질문

전원선만 연결해도 파워?가 작동하는데 정상인가요?

퀘이사존 황금고래
348 02-06
0 잡담

fsp 파워 고주파 2

퀘이사존 나는야가려워
721 02-06
1 잡담

파워팬 교체해보신 분 계신가요? 8

퀘이사존 user_710759
581 02-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