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질문

12vhpwr 케이블 과 atx3.0 지원 차이 2

퀘이사존 user-3359767
999 01-28
0 질문

12VHPWR (ATX 3.0) 꺽임 젠더라던지 꺽임 케이블 이 존재 하는건가요??? 7

퀘이사존 ability
938 01-28
0 사이다

3060ti나 3070에 750W면 충분한가요?? 6

퀘이사존 마본
893 01-28
0 사이다

메인보드 파워 호환성 문제 질문드립니다! 15

퀘이사존 타삼
1.7k 01-28
1 사이다

MSI MPG A1000G PCIE5 질문 6

퀘이사존 담백초코
1.1k 01-28
1 사이다

님들 파워 케이블이 비싼이유가 뭔가요ㅠㅠ.jpg 4

퀘이사존 동예조
744 01-28
0 질문

파워쪽 케이블 핀 하나가 이렇게 되있는데... 2

퀘이사존 user_215949
383 01-28
1 질문

늅)님들 혹시 파워 케이블만(슬리빙x) 따로 구매할수는 없나요??.. 2

퀘이사존 동예조
367 01-28
0 질문

컴퓨터가 랜덤하게 꺼지는 문제가 있습니다

퀘이사존 KSOMZD
284 01-28
0 사이다

이 뻥파워 사용 가능할까요? 5

퀘이사존 아넨엘베
481 01-27
1 질문

i7-8700 3070에 600W 4

퀘이사존 user_794511
718 01-27
2 잡담

와 진짜로 펑하네 2

퀘이사존 행복하게살다가자
663 01-27
0 사이다

파워 흡 배기 질문이요 2

퀘이사존 그냥못함
401 01-27
1 사이다

파워 용량도 너무 과하면 독이 되나요? 20

퀘이사존 집으로가고싶은데
2.5k 01-27
0 질문

13900K 권장 파워가 있을까요? 3

퀘이사존 뉴요ㅋㅓ
1.8k 01-27
0 질문

마이크로닉스 제조년도 알수잇을까요. 2

퀘이사존 에이엔텍
4.1k 01-27
0 사이다

파워에서 3V/5V 전력.. 2

퀘이사존 user_659763
411 01-27
0 사이다

13400f 3080 구성 파워 700W 질문합니다 4

퀘이사존 솔딘
2.2k 01-27
0 사이다

이게 600W 파워 맞나요? 17

퀘이사존 아넨엘베
588 01-27
2 질문

컴퓨터 사용 중 모니터가 검은화면.. 2

퀘이사존 흙수저
410 01-27
0 질문

파워추천부탁드립니다! 2

퀘이사존 부꾸빠
463 01-27
0 사이다

파워쪽에서 달달달 소리가 지속적으로 납니다. 2

퀘이사존 user_793997
935 01-27
0 사이다

커세어 12vhpwr 슬리빙 케이블 이거 원리가 뭔가요?? 3

퀘이사존 user_587259
1.8k 01-27
4 정보

파워 및 컴터 본체 간헐적 고주파 드디어 해결했습니다... 4

퀘이사존 카본알라
1.7k 01-27
0 질문

쿨러마스터 V750 GOLD V2 파워 제조일자 때문에… 2

퀘이사존 코우51
696 01-27
0 사이다

슬리빙 케이블 cpu 연장선 질문드립니다. 6

퀘이사존 내당근을내놔
875 01-27
0 질문

제가 쓰는 파워가 낮은걸까요? 4

퀘이사존 -955
311 01-27
0 질문

전원 문제 1

퀘이사존 UUUUUSER
258 01-27
2 질문

무슨 파워를 사야될까요 6

퀘이사존 user_793958
745 01-26
0 질문

케이블 이거 남는데 잘못 끼운건가요?? 7

퀘이사존 하제24
367 01-2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