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파워 선택에 고견 좀 부탁드립니당 4

퀘이사존 하늘바람치킨
423 01-15
0 질문

파워 팬 방향을 어디로 설치해야 하나요? 위 아래? 6

퀘이사존 빅토리스마이트
7.2k 01-15
0 질문

파워 문제인걸까요? 3

퀘이사존 공비카이
226 01-15
2 사이다

에너맥스 REVOLUTION D.F. ERF850EWT 꺼질때 소리 질문 드려요 5

퀘이사존 로로뇨누오
824 01-15
0 질문

650 질문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MJ23
269 01-15
2 질문

FSP PTM PRO 1200W, MSI Ai1300P, Corsair HX1000i/HX1500i 팬소음 ... 3

퀘이사존 cardioid
1.3k 01-15
2 질문

고장난 파워는 어떻게 버리면 되나요? 5

퀘이사존 user_788862
1.7k 01-15
0 질문

에너맥스 파워 소음 조금 나는데 as 되나요? 2

퀘이사존 Panda짱
1.1k 01-15
0 사이다

시소닉 말고 다른 팬도 팬소음이 있나요? 5

퀘이사존 350POW
799 01-15
0 질문

파워 새로사면 몇W짜리 사야하나요 ? 4

퀘이사존 파랑노랑
423 01-15
0 질문

1000W 파워중 조용한 파워 추천 부탁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하인드
2.3k 01-15
0 질문

파워 850w pci-e쪽 휘어져있어요.. 1

퀘이사존 크로도
249 01-15
1 사이다

2080 에 라이젠 2700x 인데 700w 가능할까요? 1

퀘이사존 user_773983
303 01-15
0 사이다

맥스엘리트 파워 교체중인데 질문이요 3

퀘이사존 시린
552 01-15
0 질문

이거 안뽑히네요 2

퀘이사존 user_788818
279 01-15
1 사이다

파워랑 케이블 질문 좀 드릴게요 3

퀘이사존 user_776411
236 01-15
1 사이다

500W로 i5-13600k + 라데온 RX580 + 4K 4대,QHD 1대 가능할까요? 4

퀘이사존 user_790247
616 01-15
2 잡담

고주파음 발생원인은 플러그 연결에 문제가 있어서 그렇습니다. 2

퀘이사존 PC801
2.3k 01-15
0 사이다

원래 파워에서 덜덜덜 소리 나는건가요?? 9

퀘이사존 밍밍구구
946 01-15
1 질문

현재 파워 고주파 현황 3

퀘이사존 user_788818
392 01-14
0 질문

파워에서 고주파 소리가 나면은 본체에 문제가 있는건가요? 2

퀘이사존 user_780068
323 01-14
0 사이다

500W 이하 추천 4

퀘이사존 볼드모트
740 01-14
0 사이다

700~800w 파워 추천 부탁드립니다ㅠ 2

퀘이사존 훈지P
1.2k 01-14
0 질문

파워에서 고주파 삐 소리가 나는데 이거 컴퓨터에 문제가 있는건가요? 4

퀘이사존 user_780068
583 01-14
0 질문

8만원 혹은 그 이하대에서 괜찮은 파워 추천해주실 전문가분들 계실까요? 7

퀘이사존 user_788862
527 01-14
0 사이다

ASUS ROG STRIX 750G 어떤가요? 2

퀘이사존 yossarian
468 01-14
0 사이다

시소닉 팬에서 소음이 나는데요 6

퀘이사존 350POW
1.1k 01-14
0 질문

시소닉 B12 BRONZE BC-750 이제품 괜찮나요? 2

퀘이사존 츄미
1.6k 01-14
0 질문

파워 선택이랑 케이블 질문드려요 2

퀘이사존 user_776411
217 01-14
1 질문

파워선 8핀 더미인데 연결해도 되나요?? 6

퀘이사존 웰던
588 01-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