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tv에 스피커를 물려서 사용하려합니다 1

퀘이사존 SEJAK
507 05-07
0 질문

로지텍 아스트로 a50x 연결 질문 2

퀘이사존 토니최고
1.3k 05-07
1 질문

챗 믹스가 무슨 기능인가요? 1

퀘이사존 야차차차
3k 05-07
0 질문

마이크 속성에 비트수준이 별로없어요 1

퀘이사존 농양
372 05-07
0 질문

데스크탑 거치용으로 블루투스 스피커 괜찮을까요? 1

퀘이사존 uDhor
832 05-07
0 질문

헤드셋 블루투스 연결 관련 오류... 2

퀘이사존 user_959488
625 05-07
0 질문

범용성 좋은 게이밍 헤드셋 추천 부탁드립니다.

퀘이사존 퓨리님
602 05-07
0 사이다

레이저 바라쿠다X Plus와 커세어 보이드 프로중에 선택한다면? 3

퀘이사존 바람돌이777
2.7k 05-07
0 질문

맥북 + MATA C10 마이크 노이즈 (지지직) 관련 질문 드립니다..ㅠㅠ

퀘이사존 뭘생각을해
927 05-07
0 질문

게이밍용 무선 헤드셋 1

퀘이사존 야차차차
947 05-06
0 질문

게이밍 이어폰 연장선은 1

퀘이사존 user_895208
687 05-06
0 질문

게이밍 이어폰 알리에서 사보신분 계신가요? 2

퀘이사존 user_895208
952 05-06
0 질문

혹시 2컴에 오디오믹서 연결해서 사용하시는분 계신가요

퀘이사존 June06 in
669 05-06
0 질문

혹시 a50 x 와 노바 프로 무선이랑 둘 다 사용해보신분 있을까요?

퀘이사존 Young
1.7k 05-06
1 질문

스피커 추천 1

퀘이사존 마나마니머니
1.4k 05-06
0 질문

무선 헤드셋 사려고 하는데요

퀘이사존 JayHan
363 05-06
0 질문

배그소리.. 1

퀘이사존 괴담소년
407 05-06
0 질문

이퀄설정 도와주세요..

퀘이사존 괴담소년
445 05-05
1 질문

이번에 rog 무선 이어폰 어디서 구매 하나요? 3

퀘이사존 hyeonbin1101
400 05-05
0 질문

보스 사운드바 900 돌비 애트모스 시 0.5초 묵음현상 3

퀘이사존 탱그리
1.4k 05-05
0 질문

레이저 블랙샤크 v2 하이퍼스피드 소리 설정

퀘이사존 매드GK
1.5k 05-05
0 질문

디스코드, 롤 채팅시 lg gp9 마이크 이상현상

퀘이사존 여의
656 05-05
0 질문

페블 v2를 구매하였는데 usb단자를 3.0에 4

퀘이사존 user_944219
1.2k 05-05
0 질문

오디오 캡쳐 hdmi 2.1 사용 제품이 lpcm 이런 것보다 좋나요?

퀘이사존 컴터는끝이없다
667 05-05
0 질문

스피커 추전좀해주세요... 맥시멈 10만원전후.. 1

퀘이사존 user_506619
555 05-05
0 사이다

아크티스 노바프로 화이트 // 블랙샤크 v2 pro 2023 화이트 골라주세요 1

퀘이사존 Grandeur
1.6k 05-05
1 사이다

"로지텍 G PRO X 2" 와 "돌비, DTS 헤드폰 X" 사용법? 12

퀘이사존 besson
5k 05-04
0 질문

아크티스 노바 프로 steelseries GG 사용 중 꺼짐 1

퀘이사존 수팍
1.1k 05-04
0 질문

녹화 문제

퀘이사존 supernongbu
258 05-04
0 질문

로지텍 A50X 전화통화 볼륨 설정이 가능한가요? 10

퀘이사존 Drunken
875 05-0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