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인강 및 무대 영상 감상 용도로 사운드바랑 스피커 중에 어떤 게 좋을까요? 2

퀘이사존 user_1083943
301 10-10
0 사이다

오디오인터페이스 사용중인데.. 게임할때 쓸 헤드폰 추천부탁드립니다..! 1

퀘이사존 user_1098683
340 10-10
0 질문

외장 dac 연결시 유선연결 딜레이

퀘이사존 user_856147
264 10-09
0 질문

인생 첫 게이밍 헤드셋... 제발 후회 없게 도와주세요 ㅠㅠ 3

퀘이사존 user_1085465
1k 10-09
1 질문

오디오 케이블 고수님 질문 있습니다. 1

퀘이사존 testarosa
247 10-08
0 질문

M60 VS QR30 2

퀘이사존 컴퓨터하수
1.6k 10-08
0 사이다

그래픽카드를 바꾼 후 사운드바 인식을 못해요 12

퀘이사존 키보드는5만원컷
447 10-07
1 사이다

궁금한게 있어요 3

퀘이사존 왕달
228 10-07
1 정보

fosi k7 리뷰 나왔내요 1

퀘이사존 Gym
1.3k 10-07
0 사이다

스피커<->이어폰 전환 질문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dqeuie
327 10-07
0 질문

이어폰 연장선 고민이좀있는데요... 2

퀘이사존 user_1022630
475 10-07
0 사이다

고수님들 헤드셋 추천좀 해주세요! 2

퀘이사존 user_789749
779 10-06
0 질문

헤드셋 구매 질문 1

퀘이사존 user_812296
311 10-06
0 질문

헤드셋 추천 부탁드립니다!!! (5~8만원 선) 1

퀘이사존 user_927062
602 10-05
0 질문

클라우드 알파 vs 아크틱스 노바 프로 (구형 무선) 어느 것이 좋은가요? 1

퀘이사존 user_892795
543 10-05
0 질문

에디파이어 MR5 vs 미디플러스 MS5

퀘이사존 9900ㅁㅁ
936 10-05
0 사이다

PC 사운드바 추천 부탁드려요 1

퀘이사존 Qespoin
1.2k 10-05
0 질문

밥쇽 4d에있는 y잭

퀘이사존 user_1022630
285 10-05
1 질문

모니터 내장 스피커가 안나옵니다 1

퀘이사존 user_978037
254 10-04
0 질문

애즈락 A320m-hdv 4.0 메인보드로 바꿨는데 소리안남니다ㅠㅠ

퀘이사존 클라우제비츠
249 10-04
0 질문

헤드셋 소리가 엄청나게 커져요 ㅠㅠ

퀘이사존 재혁이
288 10-04
0 질문

메인보드의 사운드포트이용하는데 소리문제?인지... 2

퀘이사존 우리집
363 10-03
0 질문

위성스피커 괜찮은 2.1채널 스피커 2

퀘이사존 9900ㅁㅁ
374 10-03
0 잡담

2pc 페라이트 코어로 효과좀 봤네요 1

퀘이사존 데우지
367 10-03
0 질문

하이퍼x 헤드셋 as 1

퀘이사존 user_1023379
345 10-03
0 질문

NX7 MK4 그냥 컴에 바로 꽂아 쓰나요? 1

퀘이사존 로날동
683 10-02
0 질문

이어폰을 사고싶습니다.

퀘이사존 김명중구형장난이심한거아니요
297 10-02
1 질문

15만원 안쪽으로 좋은 헤드셋아 있을까요? 7

퀘이사존 큐티맨
845 10-02
0 질문

컴린이 배그용 유선 헤드셋 추천 부탁드립니다.

퀘이사존 user_1083943
643 10-02
0 질문

캡쳐보드 플스 게임 소리 안들림 3

퀘이사존 Sarurum
308 10-0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