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무선이어폰 추천 부탁드립니다.

퀘이사존 user_683827
733 04-16
2 질문

개인방송용 마이크 오인페 관련입니다. 5

퀘이사존 박용구
636 04-16
0 질문

컴퓨터 소리가 가끔씩 끊기면서 들립니다.. 29

퀘이사존 user_1045896
670 04-16
1 사이다

C타입 단자 달린 사운드바.. 6

퀘이사존 당기시오
695 04-15
0 사이다

가상 7.1을 키는게 fps에 도움이 될까요? 4

퀘이사존 user_1059726
616 04-15
0 사이다

게이밍 헤드셋 음감용 헤드셋 차이가 뭐인지 궁금합니다. 4

퀘이사존 월향연초
876 04-15
0 사이다

스피커 3개중에 하나 살려구 하는데요 2

퀘이사존 하늘의상
662 04-15
0 질문

선생님들 무선헤드셋 좀 골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퀘이사존 콩비지
488 04-15
0 질문

GSP370 쓰시는분 계신가요? 2

퀘이사존 태후
482 04-15
0 질문

스피커를 락카페인트로 커스텀하려하는데 4

퀘이사존 닳은
442 04-15
0 질문

사운드바 연결 관련해서 질문 좀 드리겠습니다 1

퀘이사존 user_909286
322 04-14
0 질문

로지텍,레이저 제품중에 FPS용 헤드셋 괜찮은거있나요 2

퀘이사존 자이님
892 04-14
1 사이다

스피커소리가 한쪽만 나옵니다. 5

퀘이사존 액션
369 04-14
0 질문

게임방송용 마이크 질문

퀘이사존 pinkangel
437 04-14
0 질문

20~30만원 헤드셋 구매 고민되는데 도움이 필요합니다. 1

퀘이사존 여우비비
569 04-14
0 질문

사운드바 pc 연결시 기계음 2

퀘이사존 user_1059573
550 04-13
0 사이다

이번에 윈도우 컴퓨터를 새로 맞췄는데 헤드폰 착용시 소리가 이상힙미다. 2

퀘이사존 user_1052297
441 04-13
0 사이다

좌우 볼륨 차이를 두고 쓰는 게 좋은가요? 3

퀘이사존 user_475389
336 04-13
0 질문

제닉스 ge3 쓰시는분 있나요? 3

퀘이사존 게맛살통조림
826 04-13
0 질문

페블v2 구매했는데 GAIN 버튼 사용법 아시는분? 1

퀘이사존 고라니파워
898 04-12
0 질문

데탑에 3.5mm 헤드셋과 스피커 동시 사용 가능한가요? 1

퀘이사존 고라니파워
437 04-12
1 질문

이어폰 소리 안나요..ㅠㅠㅠ 6

퀘이사존 ddddwer
342 04-12
0 질문

게이밍이어폰추천

퀘이사존 user_1042965
1.2k 04-12
0 질문

디코용 헤드셋 좋은게 뭐가있을까요.

퀘이사존 파송송이
541 04-12
0 질문

15만원 이하 게이밍 헤드셋 추천해주세요

퀘이사존 이채은
819 04-11
0 질문

무선헤드셋 소리가 끊기거나 아에 안들립니다. 살려주세요... 2

퀘이사존 user_1043850
351 04-11
0 질문

사블 G6용 게이밍 이어폰 추천해주세요 1

퀘이사존 user_1035432
1.1k 04-10
3 잡담

게임용 PC스피커 여러개 사용해본 소감 -에디파이어 M60으로 졸업 7

퀘이사존 슈퍼센슈어스
7k 04-10
0 질문

위아이엠 virgo m60 해드셋 고장 후... 고민

퀘이사존 user_760320
233 04-10
0 사이다

컴퓨터 켤때마다 소리의 크기가 달라요 1

퀘이사존 Dhan88
353 04-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