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소니 인존 헤드셋 질문 1

퀘이사존 lang544
384 02-08
0 질문

해드셋같은브랜드 다른음질에 대한 질문드립니다

퀘이사존 루루루라루루
169 02-08
1 사이다

사블g5 플스5 연결 노이즈관련문의드립니다 3

퀘이사존 user_938736
359 02-07
0 잡담

공짜로 받은 스피커인데 문제가 많네요 1

퀘이사존 개구쟁이냥이
264 02-07
0 질문

스피커 간혈저 끊김 1

퀘이사존 최저가구매
225 02-07
0 질문

저가형 마이크추천좀해주세요

퀘이사존 Whiplash-
508 02-07
0 질문

특정프로그램만 eq

퀘이사존 배고픈모글리
234 02-07
0 질문

am8 마이크 소음 문제 해결 좀 도와주세요

퀘이사존 user_1035424
601 02-07
0 질문

가성비 헤드셋 하나 추천해주실수 있을까요 1

퀘이사존 user_955661
961 02-06
1 질문

사블 - 오인페 질문 2

퀘이사존 배고픈모글리
280 02-06
0 질문

게이밍 이어폰 추천 해주세요!!

퀘이사존 user_1033263
600 02-06
0 질문

소니 인존 H5 이어패드 교체 1

퀘이사존 뢰먀
659 02-06
0 잡담

페블 V2 구입했어요 1

퀘이사존 라면맨
666 02-06
1 잡담

ATK M1 짧은 사용기 10

퀘이사존 마리마리마리
1.4k 02-06
0 질문

바라쿠다x크로마 동글 인식 질문있습니다. 1

퀘이사존 뜌임
810 02-06
0 질문

오디오 향상 기능 켜면 소리가 안나요 ㅠㅠ 4

퀘이사존 딕님
984 02-06
0 질문

헤드셋과 이어폰 중 고민입니다. 1

퀘이사존 user_1027556
458 02-05
0 질문

사진첨부) 모니터스피커랑 그냥 스피커가 다른가요?? 2

퀘이사존 우투리
262 02-05
0 질문

플스5 pc 스피커 질문드립니다!! 1

퀘이사존 user_938736
555 02-05
0 사이다

모니터 내장 스피커랑 이어폰을 함께 쓸 수 없나요?? 6

퀘이사존 우투리
456 02-05
0 사이다

이어폰에 달린 마이크를 쓸수있는 pc용 꼬다리같은거 있나요? 4

퀘이사존 roboca
611 02-05
0 잡담

보스컴패니언2시리즈3 vs MR4 소감 3

퀘이사존 칙센트
1k 02-05
0 질문

헤드셋 동글 거리 도와주십쇼 1

퀘이사존 weens
279 02-05
1 질문

김가루 안나오는 헤드셋 추천 부탁드립니다. 6

퀘이사존 pAinto
1.8k 02-05
0 질문

노바7 블루투스 연결목록에 뜨지않아요 ㅠㅠ

퀘이사존 하얀새우
393 02-04
0 질문

이제품 사려고하는데 귀높이랑 맞춘거랑 차이 클까요?

퀘이사존 user_703004
196 02-04
0 질문

컴 새로 맞추면 오디오 드라이버도 설치해야 하나요?(우분투)

퀘이사존 user_990695
236 02-04
0 질문

혹시 아즈라 아젤 2세대 EQ조절 못하나요?

퀘이사존 hwanie
2.5k 02-03
0 질문

블랙샤크 v2 pro 2023

퀘이사존 user_969986
495 02-03
0 질문

이번에 A50x 구매했는데 배그 eq 설정은 어떻게 하는건가요?

퀘이사존 컴퓨터맛피아
1.1k 02-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