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nvme 나사 없어서 3m 폼스티커로 붙여놨네요...

퀘이사존 떠나고프
4 800

2020.12.26 19:26

댓글: 4

SSD/HDD/USB 게시판 - 다양한 저장장치 질문, 잡담, 정보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wd 제품은 배드섹터 검사하는 공식 유틸이 없나요?

퀘이사존 리사수짱짱걸
583 01-22
0 질문

동생 컴퓨터 SSD 바꾸려는데 질문드립니다 2

퀘이사존 아침햇살맥주
336 01-22
0 질문

M.2 NVME SSD 구입하기 전 질문 올립니다. 2

퀘이사존 스켈레톤워리어
390 01-22
0 질문

안녕하세요. 메인보드가 B650m PG라이트닝 사용 중입니다. 9

퀘이사존 컴알못아재형님
339 01-22
0 사이다

기가바이트 b850어로스 엘리트에 맞는 ssd추천부탁드립니다 4

퀘이사존 사다리김사짝
684 01-22
0 사이다

이 나사는 어디에 쓰이는 나사인가요? 10

퀘이사존 Demam
705 01-22
0 질문

- 1

퀘이사존 user_866005
334 01-22
0 사이다

크리스탈 인포 확인 부탁드립니다 3

퀘이사존 피런
350 01-22
0 질문

ssd 속도가 이상해요ㅠ 2

퀘이사존 user_1018279
327 01-22
1 질문

nvme ssd 속도 저하 (컴린이) 2

퀘이사존 겨울붕어빵
399 01-22
0 질문

구형 인텔맥에서 사용 가능한 외장SSD 1

퀘이사존 user_899161
584 01-22
0 사이다

윈 11을 위한 mbr gpt 변환 2

퀘이사존 AL-IS
945 01-21
0 사이다

무선 경량 게이밍 마우스 추천 1

퀘이사존 뽐뿌스카우터
481 01-21
0 사이다

삼성 990PRO 2TB 2장 사용중인데 온도 높은건가요? 9

퀘이사존 Demam
1k 01-21
1 질문

ssd 추가했는데 바이오스 화면으로만 진입합니다 3

퀘이사존 VALHAEM
292 01-21
2 사이다

SSD 2TB 2개vs4TB 1개 추천부탁드립니다 14

퀘이사존 Demam
2k 01-21
0 사이다

SK P51 2TB 랑 삼성 990 PRO 4TB 실성능에서 체감이 많이 나나요? 6

퀘이사존 386SXMC
4k 01-21
0 질문

외장 HDD 추천좀 부탁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리튬이온전지
449 01-21
0 질문

SSD 2TB 구매하려고 합니다. 추천 부탁드립니다! 4

퀘이사존 KBorder
793 01-21
0 잡담

p51 2테라 pcie 5.0은 과도기라고 생각합니다 3

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
1.3k 01-21
0 질문

노트북에서 ssd 부팅안되는 증상 확인부탁드립니다 8

퀘이사존 그래알았어
373 01-21
0 사이다

외장으로 마이그레이션시 추천프로그램 부탁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Next2Ht
520 01-21
0 질문

m.2 두개장착시 과정 질문입니다..(컴린이) 8

퀘이사존 user_1006486
489 01-21
1 질문

형들 하드 100프로 활성화 뭐에요? 4

퀘이사존 초보컴퓨타
365 01-21
1 질문

p31 장착전인데 어디가 맞는걸까요? 5

퀘이사존 user_1028888
390 01-21
0 질문

크리스탈 디스크 마크 측정값이 안나와요

퀘이사존 DDADDAFATHER
253 01-21
0 질문

하드 추천 부탁드립니다 2

퀘이사존 user_747653
367 01-21
1 사이다

분명히 SSD를 설치했는데, 윈도우에서 HDD로 인식하네요? 5

퀘이사존 NMDjin
666 01-21
1 질문

SSD 관련 질문! (컴린이입니다ㅠ) 12

퀘이사존 병삼이형
440 01-21
1 질문

SN850X 4TB 구매하신분 지속쓰기 성능 어떤가요? 2

퀘이사존 키슈
2.1k 01-21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