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0

고주파 이정도면 교환될까요

퀘이사존 카록
5 602

2018.10.16 17:25

출처 : https://youtu.be/wXfFlqwRgK8

댓글: 5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5080 스틸노마드 점수 엄청 낮은거죠..?

퀘이사존 컴린이옴팡이
4 1분 전
1 잡담

라데온 비디오 업스케일링 이제 잘 작동하네요

퀘이사존 hon3y
69 44분 전
1 질문

2070S 에서 5070으로 업그레이드? 6

퀘이사존 호이바
93 1시간 전
0 질문

4080 에서 5080 기변 질문드립니다~ 3

퀘이사존 말모엉아
74 1시간 전
3 잡담

5060 ti 16기가 고민하시는 분들 보면 제 옛날 모습이 떠오르네요 13

퀘이사존 60지옥
230 1시간 전
1 잡담

7900XTX, 26.6.2, 언더볼팅, 게임.. 3

퀘이사존 user_921781
90 1시간 전
0 질문

GPU 팬 RPM 질문있습니다 2

퀘이사존 이거좋은건가요
58 1시간 전
11 잡담

허락보다 용서가 쉽다 하였는데..글카 씰을 못뜯겠습니다. 35

퀘이사존 티치맘
941 6시간 전
1 사이다

5070vs 9070xt 고민입니다 5

퀘이사존 삐젤리
241 7시간 전
0 질문

잔진동이 심해요 3

퀘이사존 user_1141312
136 8시간 전
5 정보

심심해서 한 스틸노마드 전원관리 옵션과 해상도 점수 테스트 9

퀘이사존 란데르트
166 9시간 전
0 질문

본체 삐소리와 함께 화면이 나오지않습니다. 1

퀘이사존 user_1147942
99 9시간 전
1 질문

5060ti 질문있습니다. 4

퀘이사존 박춘하
152 9시간 전
1 질문

5080 글카 355mm 이하 중 최고로 괜찮은 글카는 뭔가요 3

퀘이사존 user_1144149
153 10시간 전
0 질문

osd 게이지 이거 그냥 따로 손댈게 없는건가요? 1

퀘이사존 신성혜린
82 10시간 전
0 질문

라라랜드 쓰시는분중에 4

퀘이사존 융대릭
172 10시간 전
2 잡담

5080에서 9070으로 내려봤는데 8

퀘이사존 떠나고프
427 10시간 전
0 질문

당근으로 본체 금액대 알수있나요? 사진있음 1

퀘이사존 길드장
209 10시간 전
0 질문

5080 언더볼팅 전력 감소값이 왤케 적은 걸까요 3

퀘이사존 카록
161 11시간 전
1 잡담

ROG 20주년 가격 루머? 공개되었네요 3

퀘이사존 쯔히
289 11시간 전
1 잡담

긱바 겜오씨 RX 9070 XT(하닉멤) 아드레날린 26.6.2 삼디막 평 2

퀘이사존 KKM
261 12시간 전
0 사이다

애프터버너 언볼 커브값 설정 할 때 원래 이런 건가요? 3

퀘이사존 카록
121 12시간 전
18 잡담

취미와 신앙의 경계에서 12

퀘이사존 user_1016760
1.2k 13시간 전
0 질문

7900gre 아드레날린 최신버전 업데이트후 문제있나요? 3

퀘이사존 형이
159 13시간 전
1 잡담

기가바이트 그래픽카드 보증 연장 했어도 7

퀘이사존 user_784931
295 14시간 전
0 사이다

인텔 글카 안 쓰는데 oneAPI Level Zero SDK 깔아도 되나요? 6

퀘이사존 60지옥
150 14시간 전
3 잡담

제 아스트랄 전류 값은 항상 바뀌어져 있어요. 8

퀘이사존 레환사
279 14시간 전
0 질문

옵티스케일러 듀얼 GPU 지원 되나요? 1

퀘이사존 긴급상황
102 14시간 전
1 잡담

RX 9070 XT 겜오씨로 다운그레이드 완료 했습니다. 5

퀘이사존 메그니토
315 14시간 전
0 질문

포맷 후 라데온 무한 업데이트 필요 어떻게 해결할까요.,. 7

퀘이사존 럭셔리민후
165 15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