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1

1060 6기가 중고 괜찮을까요

퀘이사존 다드다드
3 624

2018.12.26 10:54

댓글: 3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인텔 글카 안 쓰는데 oneAPI Level Zero SDK 깔아도 되나요? 2

퀘이사존 60지옥
25 10분 전
1 잡담

제 아스트랄 전류 값은 항상 바뀌어져 있어요. 2

퀘이사존 레환사
33 14분 전
0 질문

옵티스케일러 듀얼 GPU 지원 되나요? 1

퀘이사존 긴급상황
22 22분 전
0 잡담

RX 9070 XT 겜오씨로 다운그레이드 완료 했습니다. 1

퀘이사존 메그니토
73 39분 전
0 질문

포맷 후 라데온 무한 업데이트 필요 어떻게 해결할까요.,. 6

퀘이사존 럭셔리민후
58 44분 전
0 질문

갑자기 모니터가 안 보입니다. 2

퀘이사존 user_1147904
39 45분 전
0 질문

WQHD모니터 사용중에 있습니다 모니터 새로운거 추가시 질문 2

퀘이사존 날개죽
40 49분 전
0 질문

5070ti와 9070xt중에 뭐가 나을까요? 7

퀘이사존 알아
113 50분 전
0 사이다

선생님들 수입사(에즈윈) 리퍼 그래픽카드는 어떨까요 1

퀘이사존 user_1147900
60 53분 전
1 잡담

조립 시작합니다 8

퀘이사존 쏘혜피
72 56분 전
0 질문

요즘 엔비디아 앱 문제 없나여?? 4

퀘이사존 초밥사랑
73 1시간 전
0 잡담

RTX 5090 vram 개조 기다리는중..

퀘이사존 푸헬폐인
132 1시간 전
0 질문

조립하는데 도와주세요. 지지대

퀘이사존 user_1147411
43 1시간 전
0 질문

중고딩 나라에 글카를 인증셀러가 팔면 사기아닌가요? 1

퀘이사존 피아노의숲
89 1시간 전
7 잡담

1년 동안 그래픽카드 6장 바꾼 후기 2070 ~ 5090 아스트랄 23

퀘이사존 이슬s
366 2시간 전
1 잡담

vbios 플레싱으로 파워업 6

퀘이사존 나롱이아빠
160 3시간 전
2 질문

이거 그래픽카드 고장일까요? 5

퀘이사존 인생은노빠꾸
168 3시간 전
3 잡담

자랑글이 아니고 80 90유저가 되면 안좋은 점도 있습니다 . 37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683 4시간 전
1 잡담

5070ti 게임락 씨가 말랐나봐요 10

퀘이사존 Plenia
370 4시간 전
2 질문

9060XT AS 유통사 거부 해결 방법? 19

퀘이사존 피아니스
379 5시간 전
0 사이다

5090 가격 언제 좀 떨어질까요? 15

퀘이사존 깨비아빠.
377 5시간 전
1 질문

5070ti와 5080에 대한 질문 6

퀘이사존 가즈아99
288 5시간 전
0 질문

[질문] ZOTAC GTX1080Ti 우측 8핀 연결 시 PC 전원 자체가 안 들어옵니다 1

퀘이사존 yohan418
111 5시간 전
1 잡담

이래서 긱바 써멀젤은 피하라는 군요. 5

퀘이사존 립부탄曰인텔은작업
403 5시간 전
1 잡담

스팀 머신 gpu 성능이 처참하네요 9

퀘이사존 감귤머신
366 5시간 전
8 잡담

지포스 아이들링에서 고주파가 들리는 분들 한번 보세요. 1

퀘이사존 나롱이아빠
398 6시간 전
1 질문

5070ti 선택지... 팰릿 게이밍프로-S vs 컬러풀 토마호크 8

퀘이사존 AGRS
203 7시간 전
7 잡담

돌고돌아 5090 화스트랄 10

퀘이사존 앨빈
1k 7시간 전
0 질문

그래픽 카드 고민... 2

퀘이사존 user_816291
175 7시간 전
0 질문

글카 선택 조언점요.. 5

퀘이사존 어쩔티비
151 7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