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6

1060 3g vs rx570 8g

퀘이사존 슬라이스오렌지
16 7167

2019.12.21 17:53

댓글: 16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뉴비인데 클카 간섭 질문좀 드리겠습니당

퀘이사존 user_1148244
5 2분 전
0 잡담

5090 fe 젠슨황 에디션 ㄷㄷ 1

퀘이사존 사뿐사뿐
120 30분 전
1 잡담

올해 몇달 열심히 일해서 1

퀘이사존 웨지후라이
64 35분 전
0 잡담

일단은 조립 끝 2

퀘이사존 쏘혜피
85 1시간 전
0 잡담

좋은부품으로 견적짠 5080 pc 가격 ㄷㄷ 24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437 2시간 전
0 질문

9070xt 인식안됨 3

퀘이사존 user_1039320
144 2시간 전
1 잡담

안들어가네요 6

퀘이사존 쏘혜피
135 2시간 전
0 질문

QHD -> 4K 유튜브 시청시 초반 렉걸림 현상 5

퀘이사존 한양A7
135 3시간 전
0 질문

그래픽카드 전원선 12v-2×6케이블 잘빼는 방법이 있나요? 4

퀘이사존 AnthonyKiedis
99 3시간 전
0 잡담

9060xt,5060ti 8기가 vs b580 12기가

퀘이사존 햄복검자
97 3시간 전
0 잡담

빛이여 ! 내게 오라 ~ 2

퀘이사존 레환사
157 4시간 전
0 질문

5090 아스트랄 타익 점수 분석 좀 해주세요 5

퀘이사존 키읔키읔
157 4시간 전
1 질문

rog g1000 구매기회가 생겼습니다 10

퀘이사존 user_1054849
218 4시간 전
1 질문

만리 5080 네뷸라 OCCT 오류 및 타스 점수 문제.. 4

퀘이사존 나뮤니
111 4시간 전
0 질문

언볼 커브값보다 항상 50 낮게 나오는 건 뭘까요 4

퀘이사존 카록
112 5시간 전
0 질문

12핀 파워 변경 필수? 14

퀘이사존 user_1147912
201 5시간 전
0 질문

최근들어 고주파음, 순간적 그래픽 깨짐 AS가능할까요? 9

퀘이사존 쿠차
129 5시간 전
2 잡담

5090 3종 비교, 아스트랄 박스가 제일 작네요 ㅋ 4

퀘이사존 홍실짱
322 5시간 전
3 잡담

5090 국대축구만 보면 렉이 걸립니다. 9

퀘이사존 슈퍼염소
543 5시간 전
1 질문

컴퓨존 as미쳤네요.. 7

퀘이사존 user_1141312
571 5시간 전
10 질문

답답하고 찹찹한 마음에 글을 남겨 봅니다. 57

퀘이사존 pub-ing
1.4k 6시간 전
2 잡담

VRAM을 제조사 마음대로 늘리던 시절 7

퀘이사존 -385
496 7시간 전
9 잡담

긱바 5090 인피니티 래플 미친거 아닙니까 ㅋㅋ? 19

퀘이사존 유겐
1k 7시간 전
2 잡담

옛날에 비램 막 128 256mb 이랬는데 ㅋㅋㅋ 9

퀘이사존 가인
349 8시간 전
2 질문

그래픽카드 4060->5060ti 업그레이드 질문입니다! 18

퀘이사존 컴맹탈출픈맨
244 8시간 전
17 잡담

1년 넘은 5090 어마 아이스 근황 20

퀘이사존 ᴗへωへᴗ
4.1k 10시간 전
3 잡담

어떤 부품이든 마음이 가는 대로 지르시면 후회를 덜 합니다 12

퀘이사존 60지옥
445 10시간 전
8 잡담

MSI 프리렌 에디션 도착 11

퀘이사존 EVERYDAE
912 10시간 전
2 정보

라데온 26.6.3 핫픽스 드라이버 업데이트 3

퀘이사존 승길씨
330 10시간 전
0 질문

5080 아스트랄 고주파 좀 봐주세요 8

퀘이사존 포마드
243 12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