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5

rtx 3060 그래픽카드 브랜드별 최저가 및 좌표 2021.11.04 21:20

퀘이사존 테양단완본체타세요정
10 1392

2021.11.04 21:21

댓글: 10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빛이여 ! 내게 오라 ~

퀘이사존 레환사
16 8분 전
0 질문

5090 아스트랄 타익 점수 분석 좀 해주세요

퀘이사존 키읔키읔
26 14분 전
0 질문

rog g1000 구매기회가 생겼습니다 8

퀘이사존 user_1054849
77 35분 전
1 질문

만리 5080 네뷸라 OCCT 오류 및 타스 점수 문제.. 2

퀘이사존 나뮤니
56 47분 전
0 질문

언볼 커브값보다 항상 50 낮게 나오는 건 뭘까요 3

퀘이사존 카록
68 1시간 전
0 질문

12핀 파워 변경 필수? 12

퀘이사존 user_1147912
104 1시간 전
0 질문

최근들어 고주파음, 순간적 그래픽 깨짐 AS가능할까요? 6

퀘이사존 쿠차
68 1시간 전
1 잡담

5090 3종 비교, 아스트랄 박스가 제일 작네요 ㅋ 3

퀘이사존 홍실짱
159 1시간 전
3 잡담

5090 국대축구만 보면 렉이 걸립니다. 7

퀘이사존 슈퍼염소
240 1시간 전
1 질문

컴퓨존 as미쳤네요.. 3

퀘이사존 user_1141312
301 1시간 전
5 질문

답답하고 찹찹한 마음에 글을 남겨 봅니다. 41

퀘이사존 pub-ing
665 2시간 전
2 잡담

VRAM을 제조사 마음대로 늘리던 시절 7

퀘이사존 -385
335 3시간 전
5 잡담

긱바 5090 인피니티 래플 미친거 아닙니까 ㅋㅋ? 7

퀘이사존 유겐
571 3시간 전
2 잡담

옛날에 비램 막 128 256mb 이랬는데 ㅋㅋㅋ 9

퀘이사존 가인
282 4시간 전
2 질문

그래픽카드 4060->5060ti 업그레이드 질문입니다! 18

퀘이사존 컴맹탈출픈맨
210 4시간 전
13 잡담

1년 넘은 5090 어마 아이스 근황 14

퀘이사존 ᴗへωへᴗ
2.3k 6시간 전
3 잡담

어떤 부품이든 마음이 가는 대로 지르시면 후회를 덜 합니다 12

퀘이사존 60지옥
333 6시간 전
4 잡담

MSI 프리렌 에디션 도착 7

퀘이사존 EVERYDAE
556 6시간 전
2 정보

라데온 26.6.3 핫픽스 드라이버 업데이트 3

퀘이사존 승길씨
265 6시간 전
0 질문

5080 아스트랄 고주파 좀 봐주세요 6

퀘이사존 포마드
214 8시간 전
11 잡담

글카 선택 고민이신분들... 14

퀘이사존 총각김치찌개
867 8시간 전
1 질문

As가야할문제일까요 16

퀘이사존 user_1141312
314 12시간 전
2 사이다

5080 전원케이블 5

퀘이사존 너구리21
286 13시간 전
1 사이다

RTX3070 발열문제 8

퀘이사존 HURB
190 14시간 전
0 질문

5070ti 조택 amp 고주파음 인가요?... 6

퀘이사존 user_1141312
200 14시간 전
1 사이다

아수스 9070xt rma 관련해서 조언부탁드립니다 6

퀘이사존 언럭키손스타
193 14시간 전
0 잡담

9700X + 5070ti 3DMark 벤치 야무지게 돌렸습니다

퀘이사존 user_1078245
115 14시간 전
0 질문

Time spy 3D마크 돌리고 결과출력시점에 꺼집니다 3

퀘이사존 user_1131003
116 14시간 전
3 잡담

제 오버클럭된 RTX 5090으로 포트로얄 돌려봤습니다. ^^ 2

퀘이사존 sugi0lover
289 15시간 전
2 잡담

CPU 쿨링 시도하다 케갈급 삽질한 끝에 GPU 쿨링한 후기 7

퀘이사존 란데르트
361 15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