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3

그래픽카드 영수증 이거도 영수증으로 취급받나요??

퀘이사존 user_1030574
10 578

2026.06.24 18:45

댓글: 10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12핀 파워 변경 필수?

퀘이사존 user_1147912
7 3분 전
0 질문

최근들어 고주파음, 순간적 그래픽 깨짐 AS가능할까요? 2

퀘이사존 쿠차
32 11분 전
1 잡담

5090 3종 비교, 아스트랄 박스가 제일 작네요 ㅋ 3

퀘이사존 홍실짱
72 23분 전
2 잡담

5090 국대축구만 보면 렉이 걸립니다. 6

퀘이사존 슈퍼염소
86 25분 전
1 질문

컴퓨존 as미쳤네요.. 3

퀘이사존 user_1141312
162 36분 전
4 질문

답답하고 찹찹한 마음에 글을 남겨 봅니다. 38

퀘이사존 pub-ing
449 1시간 전
2 잡담

VRAM을 제조사 마음대로 늘리던 시절 7

퀘이사존 -385
262 2시간 전
4 잡담

긱바 5090 인피니티 래플 미친거 아닙니까 ㅋㅋ? 5

퀘이사존 유겐
422 2시간 전
2 잡담

옛날에 비램 막 128 256mb 이랬는데 ㅋㅋㅋ 9

퀘이사존 가인
257 3시간 전
2 질문

그래픽카드 4060->5060ti 업그레이드 질문입니다! 16

퀘이사존 컴맹탈출픈맨
190 3시간 전
13 잡담

1년 넘은 5090 어마 아이스 근황 13

퀘이사존 ᴗへωへᴗ
1.8k 4시간 전
3 잡담

어떤 부품이든 마음이 가는 대로 지르시면 후회를 덜 합니다 12

퀘이사존 60지옥
259 5시간 전
4 잡담

MSI 프리렌 에디션 도착 7

퀘이사존 EVERYDAE
455 5시간 전
2 정보

라데온 26.6.3 핫픽스 드라이버 업데이트 3

퀘이사존 승길씨
243 5시간 전
0 질문

5080 아스트랄 고주파 좀 봐주세요 6

퀘이사존 포마드
201 6시간 전
10 잡담

글카 선택 고민이신분들... 13

퀘이사존 총각김치찌개
687 6시간 전
1 질문

As가야할문제일까요 16

퀘이사존 user_1141312
301 10시간 전
2 사이다

5080 전원케이블 5

퀘이사존 너구리21
273 11시간 전
1 사이다

RTX3070 발열문제 8

퀘이사존 HURB
179 12시간 전
0 질문

5070ti 조택 amp 고주파음 인가요?... 6

퀘이사존 user_1141312
191 12시간 전
1 사이다

아수스 9070xt rma 관련해서 조언부탁드립니다 6

퀘이사존 언럭키손스타
188 13시간 전
0 잡담

9700X + 5070ti 3DMark 벤치 야무지게 돌렸습니다

퀘이사존 user_1078245
111 13시간 전
0 질문

Time spy 3D마크 돌리고 결과출력시점에 꺼집니다 2

퀘이사존 user_1131003
107 13시간 전
3 잡담

제 오버클럭된 RTX 5090으로 포트로얄 돌려봤습니다. ^^ 2

퀘이사존 sugi0lover
270 14시간 전
2 잡담

CPU 쿨링 시도하다 케갈급 삽질한 끝에 GPU 쿨링한 후기 7

퀘이사존 란데르트
347 14시간 전
1 정보

5090 DLSS RT MFG ( STOCK & UV ) 비교표 Update 2

퀘이사존 FFNAVI
175 14시간 전
3 질문

현재 스펙으로 그래픽카드만 5070ti로 바꿔 달아도 문제없을까요? 5

퀘이사존 user_1148111
323 15시간 전
3 잡담

ROG 이퀄라이저 테스트 추가 (ft. 토르 III 1200W) 3

퀘이사존 EVERYDAE
215 15시간 전
1 질문

추천부탁드려요 5

퀘이사존 doru
111 16시간 전
0 질문

Current Link Width X4 뭐가 문제 인가요? 4

퀘이사존 user_1096079
123 17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