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42

70ti 이상 급의 발열이 매우 궁금...

퀘이사존 포마드
114 5665

2022.06.30 10:38

댓글: 114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잔진동이 심해요 2

퀘이사존 user_1141312
26 47분 전
0 정보

심심해서 한 스틸노마드 전원관리 옵션과 해상도 점수 테스트

퀘이사존 란데르트
37 2시간 전
0 질문

본체 삐소리와 함께 화면이 나오지않습니다.

퀘이사존 user_1147942
50 2시간 전
0 질문

5060ti 질문있습니다. 1

퀘이사존 박춘하
60 2시간 전
1 질문

5080 글카 355mm 이하 중 최고로 괜찮은 글카는 뭔가요 1

퀘이사존 user_1144149
62 3시간 전
0 질문

osd 게이지 이거 그냥 따로 손댈게 없는건가요? 1

퀘이사존 신성혜린
45 3시간 전
0 질문

라라랜드 쓰시는분중에 1

퀘이사존 융대릭
76 3시간 전
1 잡담

5080에서 9070으로 내려봤는데 3

퀘이사존 떠나고프
182 3시간 전
0 질문

당근으로 본체 금액대 알수있나요? 사진있음 1

퀘이사존 길드장
110 3시간 전
0 질문

5080 언더볼팅 전력 감소값이 왤케 적은 걸까요 3

퀘이사존 카록
81 3시간 전
1 잡담

ROG 20주년 가격 루머? 공개되었네요 2

퀘이사존 쯔히
168 4시간 전
1 잡담

긱바 겜오씨 RX 9070 XT(하닉멤) 아드레날린 26.6.2 삼디막 평 2

퀘이사존 KKM
177 4시간 전
0 사이다

애프터버너 언볼 커브값 설정 할 때 원래 이런 건가요? 3

퀘이사존 카록
86 5시간 전
9 잡담

취미와 신앙의 경계에서 7

퀘이사존 user_1016760
523 5시간 전
0 질문

7900gre 아드레날린 최신버전 업데이트후 문제있나요? 3

퀘이사존 형이
120 5시간 전
1 잡담

기가바이트 그래픽카드 보증 연장 했어도 7

퀘이사존 user_784931
237 6시간 전
0 사이다

인텔 글카 안 쓰는데 oneAPI Level Zero SDK 깔아도 되나요? 5

퀘이사존 60지옥
116 7시간 전
3 잡담

제 아스트랄 전류 값은 항상 바뀌어져 있어요. 7

퀘이사존 레환사
201 7시간 전
0 질문

옵티스케일러 듀얼 GPU 지원 되나요? 1

퀘이사존 긴급상황
79 7시간 전
1 잡담

RX 9070 XT 겜오씨로 다운그레이드 완료 했습니다. 5

퀘이사존 메그니토
249 7시간 전
0 질문

포맷 후 라데온 무한 업데이트 필요 어떻게 해결할까요.,. 7

퀘이사존 럭셔리민후
130 7시간 전
0 질문

갑자기 모니터가 안 보입니다. 3

퀘이사존 user_1147904
88 7시간 전
0 질문

WQHD모니터 사용중에 있습니다 모니터 새로운거 추가시 질문 3

퀘이사존 날개죽
91 7시간 전
0 질문

5070ti와 9070xt중에 뭐가 나을까요? 8

퀘이사존 알아
280 7시간 전
0 사이다

선생님들 수입사(에즈윈) 리퍼 그래픽카드는 어떨까요 1

퀘이사존 user_1147900
128 7시간 전
1 잡담

조립 시작합니다 8

퀘이사존 쏘혜피
164 7시간 전
0 질문

요즘 엔비디아 앱 문제 없나여?? 5

퀘이사존 초밥사랑
174 8시간 전
0 잡담

RTX 5090 vram 개조 기다리는중.. 1

퀘이사존 푸헬폐인
315 8시간 전
0 질문

조립하는데 도와주세요. 지지대 1

퀘이사존 user_1147411
86 8시간 전
0 질문

중고딩 나라에 글카를 인증셀러가 팔면 사기아닌가요? 1

퀘이사존 피아노의숲
175 8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